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장문볼락허브솔트구이 솔직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생선 솔직후기, 에어프라이기 생선 굽는 방법, 에어프라이기 생선 조리 방법

by 파티킴(Party Kim) 2023. 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생선
추천해드리려구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해산물이
저렴하고 싱싱하거든요.
그래서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그리고 신상 생선이 나와서 넘 궁금했끄등
바로 시작!



장문볼락허브솔트구이
16,980원


저는 트레이더스 클럽 회원이라서

14,980원



* 손질이 다 되어있어요.
그래서 구매했답니다~



일케 생겼어요
3~4마리 담겨있어요.
중간 4마리랑 큰 거 3마리 고민하다가
결국 3마리 픽


구성품 : 볼락, 허브솔드, 올리브유

볼락을 구매하면 줍니다.
허브솔트, 올리브유
진짜로.... 너무 편리하죠?

다른 양념류를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어요.


조리 방법도 초간단!



조리방법

1. 칼집 낸 장문볼락의 등면을
위로 향하게 펴서
올리브 오일을 바른 후

2.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서
200도로 15분간 구워주세요



생선 등면에 이렇게 오일을 발랐어요.
근데 생각해보면 생선에 등이 어디있어...
칼집 안 넣은 뒷면을 등이라고 하나봅니다.

두 개는 올리브 오일을 바르고
한 개는 이즈니 가염버터를 발랐습니다.

에어프라이기 190도에 10분 예열해두고
생선에 오일을 발라주었어요.


종이호일 두 장 깔구요!

앞 면엔 소금 솔솔 ~





한 개는 허브솔트+ 올리브유
한 개는 허브솔트 + 올리브유 + 로즈마리잎
한 개는 이즈니 버터 앞 뒤로~

195도 20분 했어요.
새로 산 에어프라이기 전력이 좋아서
200도는 탈 것 같아서요.


완 성

완전 장난아니죠?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이렇게 집에서 간편하게
생선요리를 할 수 있다니!


맛은?


와 진짜 맛있어요!
담백 그 자체
지방이 별로 없네요?
닭고기 먹는 거 비슷한 맛...
촉촉하고.... 진짜 최고!

허브솔트+ 올리브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준 기본인데요.
향긋한 허브 솔트가 넘 잘어울려요!
딱 베이직?
그런데 저는 담에 이렇게 먹는다면
레몬즙을 뿌려서 먹을 거 같아요.

허브솔트 + 올리브유 + 로즈마리잎

로즈마리잎을 넘 쪽금 넣은 거예요 ㅠ
향이 살짝 나서 아쉬웠어요.
담에 왕창 넣어서 다시 해볼게요.
그래도 넘 향긋하니 맛나더라구요.
제가 회를 못 먹거등요
생선 비린내는 완벽 완벽 완벽히 잡는 걸 좋아해서
먼가 부족하다고 느낀 거 같아요.


한 개는 이즈니 버터 앞 뒤로~

진짜 궁금해서 해본 실험 요리 였는데
최고 진짜 최고
이즈니 가염버터를 앞 뒤로 듬뿍 발랐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넘 고소해요.
너무 고소하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요.
바삭한 껍질이 너무 맛있었어요.
닭고기 먹는 거 같기도 했어요.

이렇게 세 가지 방법으로 먹어보았는데
담에는 허브 듬뿍, 버터 듬뿍으로
두 가지 버전으로만 구워보려구요.
손질 따로 안해도 되고
그냥 슥슥 발라서 에어프라이기 넣기만 하면 됩니다.
넘 쉽져?

당연히 재구매 할 거예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생선이
가격도 괜찮고 싱싱해서
다들 많이 드셔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후기를 작성합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