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하니앤손즈 초콜릿 민트향 홍차 티백 솔직후기, Harney & Sons 홍차 티백 선물용 추천

by 파티킴(Party Kim) 2022. 12. 30.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제가 저번 기장 아쁘앙 레스토랑에서

 

 

https://partykim.tistory.com/200

 

기장 아난티 코브 아쁘앙 런치코스 A 솔직후기, 기장 아난티 코스 아쁘앙 예약방법, 아난티 코브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지난 번 기장 아난티 코브 라메르 런치코스 후기에 이어서 https://partykim.tistory.com/169 기장 아난티 코브 라메르 런치코스 솔직후기, 기장 아난티 코브 라메르 예약 방법,

partykim.tistory.com

 

 

민트초코티가 넘 맛있다고 

극찬을 했는데요

 

친구가 제 블로그를 보고

생일 선물로 사준 것 아니겠어요?

 

ㅠㅠㅠ멋이라는 게 폭발합니다.

무려 해외 직구를 했습니다 ㅠㅠㅠ

고맙다 친구야!!!!!!!

다시 먹어도 여전히 존맛이더군요.

 

이 맛있는 걸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리고 싶네요!!!

 

Harney & Sons 하니앤손즈

민트초코향 홍차 티백

후기 시작합니다.

 

Harney & Sons 하니앤손즈

 

어느 나라 브랜드인지는 알 수 없으나

홍차를 전문으로 하더라구요.

아이허브에 있어서 들고 와봤어요.

종류가 진~~~짜 많아요.

 

https://kr.iherb.com/pr/harney-sons-ht-tea-blends-chocolate-mint-20-sachets-1-4-oz-40-g/49213

 

 

그 중에서 친구가 선물해 준 제품은

초콜릿 민트향입니다.

 

 

Harney & Sons 하니앤손즈

 초콜릿 민트향 홍차 티백 

 

 

향기로운 민트와 달콤한 초콜릿의

풍부한 향이 가미된 상쾌한 차

 

홍차, 페퍼민트잎, 초콜릿향료,

바닐라향료, 천연향료 

함유했다고 합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꽉 들어 있습니다.

 

20개 들어있습니다.

 

 

 

틴케이스도 완전 이뿌죠?

삼각형 모양의 티백입니다.

선물용으로 딱 좋은 거 같아요!

 

아이허브에서 요 민트홍차

우리는 방법을 검색해왔어용.

 


차 우리는 방법:

1) 차 2잔에 티백 1개를 사용합니다.

2) 티백에 끓는 물을 붓습니다.

3) 5분 동안 우려냅니다.

4) 티백을 제거합니다.


 

 

짠! 요렇습니다.

 

어쩐지 얘가 다른 티백에 비해서

엄청 진한 거예요.

항상 한 번 마시고 

물 다시 부어서 우려 마셨는데

원래 2잔에 티백 1개 사용하는 거였네요

 

맛은?!?!?

 

민트초코맛 + 홍차맛

완전 이상할 거 같은데

대존맛인 이상한 맛입니다.

저 민초파인데 좀 엄격한 민초단이거든요.

근데 얘는 진짜 상큼하게

화~한 민트향도 제대로이고

고급스러운 다크초코향까지 제대로 나요.

거기에 아주 약하게 홍차향이 나는데

그게 어울려요.

 

 

진짜 강추!!

 

 

아껴먹고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내 집인데 방 안에 숨겨져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야금 야금 먹고 있습니다 ㅋㅋㅋ

 

민초단이라면 꼭 한 번 

먹어보시기를 바래요.

진짜 맛이써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