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냉동 고구마 튀김 추천, 냉동 야채 튀김 추천, 명절 고구마 튀김 추천 후기, 월남관 고구마 튀김, 월남관 야채 튀김, 소울 푸드 튀김 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3. 1.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곧 설날이 다 되어가니까
튀김 리뷰할 거예요!


소울푸드에서 튀김 보내주셨는데
아주 맛나더라구여
제사때 냉동 튀김 사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래요.
그럼 시작~!



오늘 소개할 제품은
소울푸드의 고구마튀김, 야채튀김입니다.



월남관 고구마튀김
9,250원


가격이 아주 저렴한 것 같습니다.
시장에서 파는 고구마 튀김보다
훨씬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

 

 


*조리방법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를 180도로 예열한 뒤
별도의 해동없이 냉동상태의 제품을
넣고 약 8~12분간 조리하여 드세요.

프라이팬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넉넉히 붓고
가열시킨뒤 별도의 해동없이
제품을 굴려가며 약 3~5분간 조리하여 드세요.


 


월남관 야채튀김
9,250원

역시나 저렴합니다.

이번 제품들 가격이 진짜 괜찮네요.

 



야채튀김 조리방법은 고구마튀김과 같아요.
야채튀김에는 고구마, 당근, 양파, 공심채
들어갔네용!

 


냉동상태의 야채튀김

각종 야채들이 특히 고구마가
옴청 실하게 붙어있죠?
모양이 딱 이쁘게 잡혀있어요.

제사용으로 쌓아놓기가 좋은 모양이어요

자꾸 제사 제사거리는데 ㅋㅋ
우리 집이 제사가 많습니다.

 


냉동상태의 고구마 튀김

고구마가 진짜 대박이에요!!!!!!!
진짜 크고 두툼해요!

이정도로 튀김 사이즈 나오려면

원래 고구마는 엄청 컸겠어요!
이거야말로 진짜 제사용으로 딱이에요
완전 합격


제사용으로는 항상 큰 고구마를
구해야하는데 은근 어려울 때가 있거든요.
그리고 제사용 고구마튀김은
크고 이쁜 것만 해야해서

명절 때 제사용 고구마는 비싸요!
근데 얘는 진짜 다 크고 모양도 좋고 두툼해서
아주 아주 굿이 아닌가 생각을 했습니다.

이제 튀겨봅시당
저는 에어프라이기를 사용했어요.
에어프라이기는 정말 넘 편한 기계 ㅠ

 


완성!


야채튀김이 조금 탔어요.
제가 190도에 15분 돌렸거든요.
조리시간을 지킵시다 ㅠ
180도 8~12분!

 


아무튼 그래도 완~성!

조리 중간에 뒤집어주지
않았는데도 빠삭하게 잘 구워졌어요.

 

190도 15분

 

180도 8분

 

월남관 야채튀김

 

튀김이 약간 탄 게 맘에 걸려서

다시 했어요. 180도 8분 딱 좋네요.

근데 190도 15분도 조금 탔지만은

과자같이 바삭바삭거리는 식감도 좋았어요.

 

맛은?

 

우선 하나가 제법 크고요

야채 중 고구마가 젤 많이 들어서
고구마가 전반적인 맛을 지배하고
중간중간 양파랑 당근이 씹혀서 향을 더해줘요


짜지않고 간이 딱 맞아서 좋아요
채썬 고구마가 들어서 모양도 예쁘고
더 바삭하네요





안에 내용물이 꽉꽉 들어서

단면을 꼭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고구마 야채 찐빵 늑낌의 맛입니다.

 

야채 튀김은 눅눅한 것도 많은데

얘는 질감도 딱 적당해서 좋더라구요.

눅눅하지 않고!!! 적당히 부드러워요!

 


월남관 고구마튀김

제법 큰 게 아니라 왕 큰 고구마튀김

 

아무리 생각해도 커요
진짜 튀겨놓으니까
더욱 더 더 제사용, 명절용으로 적합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아요!


두툼한 거 인증

넘 실해서 단면 찍어보았어요.


맛은?
아아아아주 굿


마싯네요 ㅠㅠ
밤고구마예요 ㅠ
포슬포슬 밤고구마
튀김옷이 얇아서 느끼하지 않아요.
진짜 왕 맛있어요.

 


반으로 잘라도 큰 고구마 튀김

야채튀김도 그렇고

튀김이 전체적으로 다 깨끗해요.

 

고구마튀김, 야채튀김으로 

한 상을 차려보았습니다.

 


고구마, 야채 튀김과 떡만둣국


1월 1일에 이렇게
떡만둣국이랑 튀김해서
새해 첫 식사를 했어요.

튀김하고 만둣국 먹으니까
명절 느낌이 났어요.
다들 튀김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특히 고구마 튀김이 인기 폭발!!!!!!!!

튀김이 깨끗하고
내용도 실하고 가격도 착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시장 튀김 가게의 제사용 튀김이

은근 비싸거든요? 내용물이 빈약한 곳도 많구

그래서 다들 제사 때 이거 한 번 써보라고
꼭 말씀드리고 싶네요!!

추천!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제품은 소울푸드에서 단순 선물로 제공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