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냉동 감자튀김 추천, 모둠감자튀김 에어프라이기, 모둠 감자 8종, 소울마켓 모둠 감자 8종 솔직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3. 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소울푸드 감자튀김

리뷰를 해 볼거예요!

감자튀김 선물로 보내주셨어요~

 

연말 파티때도 먹었는데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소울마켓 모둠감자 8종

13,400

 

한 봉지를 사면 8종류를

먹어볼 수 있는 모둠감자!

 

역시나 냉동감자튀김은 그래서 

고민하다가 모둠감자를 고르게 되나봐요

 

 

넘 기욥죠? ㅋㅋ

이렇게 8종류 있어요

모양도, 식감도 다 다른 종류라서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요. 

 

 

에어프라이기에 튀겨볼게요

기름은 안 둘렀어요

 

180도에 20분

 

종이호일을 깔고 튀겨보기도하고

안 깔고 그냥 튀겨도 봤어요.

 

완성!!!!!!

 

노릇노릇 넘 마싯겠쬬?ㅠㅠ

에어프라이기 최고 ㅠㅠ

 

역시 종이호일 안 깔고 튀기는 게

더 바삭하게 튀겨지더라구요.

근데 뭐 엄청 큰 차이는 없어요.

 

 

맛있는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케첩

찍어먹는 게 근본이죠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네요

 

맛은?

 

당근 말해 뭐해죠?

넘 맛있어요 ㅠㅠ

나도 알고 너도 아는 맛

 

감자튀김 시중에 파는 것

너무 짠게 많아서 싫었는데

얘는 짜지 않고 오히려 슴슴해요

그게 진짜 좋았어요.

너무 간이 세게 되어 있으면

빨리 질리는데

얘는 많이 먹을 수 있어요ㅋㅋ

 

아 그리고 기름없이 튀겨서 그런지

아니면 첨부터 튀김에 기름이 적었는지

모르겠지만 이 냉동감자들

손에 기름이 거의 안묻어요

뽀송뽀송 근데 맛있어요!

튀김인데 담백한 느낌? 

 

 

 

일케 일케 케첩을 찍으면

진짜 맛나다구요!

 

이 스마일 감자는

으깬 감자를 튀겼어요.

짱 맛 짱 맛

옴청 바삭하구

감자 그대로의 맛이 많이 나는 게 

딱 제 스타일이네요

 

 

얘는 동그란 감자를 갈라보았더니

이런 단면이!!

 

감자에 뭐 이상한 조미료들 넣는다던지... 

감자에 장난질?을 안했어요.

오로지 감자 그 자체가 맛있어요.

 

 

웨지감자도 있고,

고로케 감자도 있고

패스트푸드점에서 먹는 감자도 있으니까

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엄마는 이거 완전 마싯다구

아침으로 이거 먹고

출근도 하시고 했어요 ㅋㅋ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감자튀김인데 먹어본 감자 튀김 중에

최고라고 합니다.

이유는 짠맛이 없고 또

감자 원재료의 맛이 많이 나고

감자향도 많이 나서!

어떤 제품은 뒷맛이 알싸한 느낌이 

있는데 이 제품은 뒷맛도 깔끔하대요.

 

저두 친구들 놀러오면

잔뜩 튀겨주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만~족!

좀 더 남은 거는 주말에

맥주랑 한 잔 묵을께용~~!!!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www.soulmarket.co.kr/goods/view?no=218 

 

소울마켓 모둠감자8종(벨기에,미국)*1.4KG-[유탕]

[경상북도 칠곡군]MAINBIZ인증,초록우산어린이재단후원사

www.soulmarket.co.kr

 

 

 

* 이 제품은 소울푸드에서 단순 선물로 제공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