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CU 가성비 디저트 초코찰떡꼬치 솔직후기, CU 초코 디저트, CU 가성비

by 파티킴(Party Kim) 2022. 1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나온지 핵 오래되었지만

저는 드디어 먹어본 CU편의점 디저트

초코찰떡꼬치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시작~!!

 

 

CU편의점 초코찰떡꼬치

옴청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사 봤어요.

 

 

 

초코찰떡꼬치 3,200원

 

 

유통기한이 하루인가

이틀?로 짧았어요.

 

 

 

짠!! 3꼬치 있어요.

양이 많은 거 같아요.

 

겉에 코코아파우더가

듬뿍 뿌려져 있는 게 

!합격!

 

 

 

 

한 알 빼서 갈라봤어요.

찐한 초코가 주르륵 흘러나와요.

 

맛은?

일단 쫀득한 떡과

초코의 조화가 괜찮군요

 

옴청 달고

쪼코 쪼코 쪼코 한 맛

 

초코가 진한 건 맞는데

설탕도 많이 들었어요.

달디단 초코 ㅋㅋㅋ

아메리카노랑 한 두개만

먹어도 충분해요 ㅋㅋㅋ

 

이거 혼자서 다 먹는 사람은

진~~~~짜 단거 좋아하는 사람이에요 ㅋㅋㅋ

저는 다 먹는데 5일정도 걸렸어요.

아메리카노랑 진짜 잘어울림

할머니가 떡 좋아하셔 

얘 좋아하시더라구요.

 

맛있는데 달아서 많이 못먹는 디저트 

그럼 가성비 갑 아닌가요?

한 개 사서 적어도 3명이서 노나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 갑 디저트가 되겠습니다.

 

한 번은 드셔보시기를 추천!

초코랑 단 거를 좋아한다면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