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명절 냉동튀김제품 추천, 제사용 튀김 추천, 소울푸드 튀김 후기, 소울푸드 월남관 오징어튀김, 소울푸드 고추튀김, 소울푸드 깻잎튀김 솔직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2. 10.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소울푸드에서 튀김을 보내주셨어요!!!


옴청 옴청 맛있게 먹어서
빨리 소개해드리고 싶었는데
일욜 카톡이 난리 난리 대난리였자나용...
그래서 이제서야 업로드를 합니다.
아직도 티스토리 완전히 복구가 안된 거 같아용 ㅠ
빨리 복구되기를 바랍니다.
무튼 시작할게용~

소울푸드 월남관 튀김 3종
오징어 튀김, 고추 튀김, 깻잎 튀김

 


소울푸드 월남관
오징어 튀김, 고추튀김, 깻잎튀김

모두 각 1KG
양이 옴청나게 많아요.
하나씩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월남관 깻잎튀김


월남관 오징어튀김

월남관 고추튀김

고추,깻잎은 한국종자로
베트남 달랏에서 재배했다고 해요!!!

튀김류 3종 모두 양 짱많아요 ㅋㅋ
완전 묵직

조리 방법은 세 가지 종류
모두 동일하더라구요!!!


조리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1. 에어프라이기
에어프라이어를 180도로 예열한 후
별도의 해동없이 냉동 상태의 제품을 넣고
약 8~12분간 조리하여 드세요.
중간에 뒤집어 주시면 더욱 바삭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종이 호일을 깔고 조리할 경우 제품이 눅눅해질 수 있습니다.

2. 프라이팬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넉넉히 붓고 가열시킨 뒤
별도의 해동없이 냉동 상태의 제품을
굴려가며 약 3~5분간 조리 후 드세요.



쉽죠?

저희 집 에어프라이기를 너무 많이 써서
고장난 관계로 ㅋㅋ
오늘은 기름에 튀겨볼 거예요!!
스타우브냄비에 튀김을 하면 맛나다고해서
해보겠습니다. 고고!!!

 


짠!
먹을만큼만 꺼내보았어요.
양이 진짜 무지무지 많더라구요
여기 튀김옷을 어떻게 만드셨는 지는 모르겠찌만
모든 튀김옷이 물결무늬로 예쁘게 잡혀있어요.
이렇게 되면
막 튀겼을 때 자연스럽고
예쁜 모양이 나올 것 같아요.
센스있다! 어떻게 한 거지?
생각을 했답니당~~

진짜루
튀겨봅시다!


사진 진짜 생동감 짱이지 않아요??
충분히 달궈진 기름에 튀김 투하!
보기만 해도 맛나겠쬬?


ㅠㅠㅠ황금색 고추튀김
바삭바삭 충분히 튀겨냈어요 ㅠㅠ


존맛예정인 깻잎튀김

요 물결무늬 튀김옷 덕분에
역시 튀김이 더 노릇노릇 바삭바삭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오징어튀김도 왕통통이 ㅠㅠㅠ
완전 비주얼 폭발이었어요.


갓 튀겼을 때 잘라서
바로 먹어봤어요.
오징어 통통하게 꽉 찬 것 보이시나요?
바로 튀겨낸 따끈~따끈한 오징어튀김
진짜 최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오징어는 큰데도 왤케 부드러운지 ㅠ


고추튀김도 반을 갈랐습니다
꺆!!!!
역시나 속이 실해요 ㅠ
진짜 앉아서 와구와구 먹고 싶은 것을
꾹 참았어요

집에서 연근튀김, 라면, 떡볶이를
추가로 만들어
파티킴 분식 한 상을 만들었어요!!!


소울푸드 튀김으로 만든
파티킴 분식 한 상


아주 그냥 열쩡열쩡으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친구의 조언대로
팬톤 뭐시기 소품도 구해보았지요.

튀김 넘 먹음직스럽게 찍혔죠?
튀김의 맛은?

정말로 진짜 최고였습니다.
이 집 진짜 튀김 잘하네....
참나....
진짜로 존맛탱.....

엄마는 튀긴 음식을 엄~~~~~청 좋아하시거든요.
그래서 튀김에 까다로운데
이 집 맛있다고 폭풍칭찬했고
아빠는 튀김을 안좋아하는데도 맛있다고 했어요.

무튼 진짜 튀김 존맛
일단 튀김 맛이 깨~~~끗합니다.
좋은 밀가루를 썼는지 맛이 아주 깔끔해요.
백설 튀김가루 사용하셨다고 했는뎅
그래서 그런가요?

튀김옷이 전반적으로 얇게 코팅되어있는데
바삭해요. 어떻게 한 거죠? 진짜 존맛.

오징어튀김 → 고추튀김 → 깻잎튀김
이 순서로 리뷰를 해 볼게용


대왕 오징어튀김

그냥 오징어튀김이라 적혀있었지만
대왕오징어였던 것입니다 ㅠㅠ
먹을 것이 있습니다.


이 튀김옷은 바삭+보들보들입니다.
바삭한데 속은 보드라워요.
이 튀김옷을 씹으면
바로 대왕오징어가 툭하고 씹히는데요.
오징어가 굉장히 크고 실합니다.

근데!
부드럽단 말이예요?
하나도 안 질겨요.
이렇게 오징어가 큰데!!!!
오징어 비린내 같은 거도 1도 없구요.
부드럽고 적당히 쫄깃탱 쫄깃탱해서
진짜 너!무 맛이써요.

그리고 튀김옷 자체에
간이 좀 되어있어서
간장을 찍을 필요 없어요.
아주 굿입니다!


이제 깻잎튀김~~~


깻잎튀김

깻잎튀김은 마치....
깻잎피로 만든 만두같아요.
진짜 맛있어요.
건강 만두같은 느낌!

당면이랑 두부가 꽉꽉 들었어요!
오징어튀김보다 간이 약해요.
간장소스 찍어먹으면 딱 좋은 맛!
일부러 일케 만드셨나봐용


저는 원래 좀 슴슴한 걸 좋아해서
이게 딱이더라구요.
많이 먹어두 질리지도 않고...ㅋㅋㅋ
바삭바삭한 식감이 잘 살아서 굿굿입니다.


고추튀김

당면이랑 두부가 넉넉히 들어가소
빵실빵실한거 보이시죠??
완존 통통하고 맛있어요 ㅠㅠ
고추향이 향긋하게 나서 넘 마싯어용
고추는 오이고추인가요?
하나도 안 매워서 어린이도 먹을 수 있어요.
매운 것 잘 못드시는 분들은
완전 조아하실 거예요!
튀김은 바삭바삭한데 안은 촉촉해서
제대로 겉바속촉임니당!!!

고추튀김도 간장 찍어먹기
딱 좋은 간으로 되어 있슴니당!!!!

바삭함으로 순위를 매기자면
깻잎튀김 > 고추튀김 > 오징어튀김

간의 센 정도는
오징어튀김 > 깻잎튀김 = 고추튀김

요 정도가 되겠네요.
모두 튀김이 깨끗하고
속이 알차다는 점은 똑같아요!!!


사진 다 찍고
밥 먹을 때는 락앤락통에 넣어놓고
편하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엄마는 오징어 튀김이 1등
아빠는 고추 튀김이 1등
저는 깻잎 튀김이 1등이었어요.

세 가지 모두 정말 맛나더라구요.
다덜 넘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ㅠ
크기도 커서
제사용으로 딱 좋아요. 진짜!!!!
엄~~~청 만족 만족했답니다.


명절에 이거 사서 먹을려구요!!!
추천 왕 추천입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소울푸드에서 제품을 단순 선물로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