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포켓몬빵 드디어 먹어본 후기,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솔직후기, 포켓몬빵 스티커, CU 편의점 포켓몬빵 메리프,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칼로리

by 파티킴(Party Kim) 2022. 9.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저 드디어 포켓몬빵 먹어봤어요!!!

넘 뒷북인가요?ㅋㅋ

그래도 아직도 인기 많다고 들었어요ㅋㅋ

빵 먹고 싶어서 CU편의점 갔더니

 

 

띠용!!!! 있더라구요!!!!

신기했어요!!

얘랑 다른 맛이랑 딱 두 개 있었어요.

저도 그동안 궁금하기도 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포켓몬빵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1500원

 

가격은 구냥 

요즘 편의점 빵 가격!

 

262kcal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죠?

구러니까 이런 빵으로 배를 채우면 안됩니다.

밥을 잘 챙겨먹읍시다.

 

아무튼 뜯어보겠습니다.

 

나도!!! 이 스티커를 받을 수 있는 건가

드디어!!!!

두근두근두근했어요.

 

 

일케 생겼습니다.

큰 동그라미

 

특이한 건 양쪽 동그라미 전부 다

유산지로 감싸져있네요.

 

 

야무진 포장

 

빵이 망가지는 걸 볼 수 없는

삼립의 마음인가봐요! 

 

 

초코 카스테라 사이에

초코 크림이 발려져 있습니다.

되게 보돌하고 맛있을 것 같은 늑낌!!!

 

 

 

메리프 나왔어요!!!!!!

꺅!!!!!!!!!

 

만족 만족 

스티커 왕 귀여운 거 나와서

기분 진짜 좋았어요.

 

기쁜 마음으로 얼른

빵을 한 입 했어요.

맛은?

 

와 진짜 노맛

 

저는 옛날 케로로빵 시절 세대인데

그때 삼립빵 맛이랑 

많이 다른데요?

 

되게 단 데 되게 맛이 없는 아이러니

빵이 밀가루로 만든건 맞는데

왜 밀가루맛이 유난히 많이 나는거같냐..

그냥 단 밀가루를 먹는 맛....

초코맛은 그냥 코코아가루맛 정도 나고

부드럽기는 해요...

 

할모니랑 반씩 나누어 먹었는데

저희 할머니가 최강 빵순이신데

반 남기셨어요.

나중에 먹으신다고...

이정도면 진짜 심각

맛 별로 없어서 그러신거 같아요....

 

다른 포켓몬 빵은 괜찮나요?

다덜 스티커 모으려고 

빵 많이 드시던데

저는 못할 것 같아요.

 

요즘 디지몬빵, 케로로빵, 쿼카빵 등등

스티커 있는 거 옴청 많이 나오던데

다른 것 맛있는 것 먹게되면

다시 알려드릴게요

이 고오스빵은 진짜 별루였어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