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텐퍼센트커피 버터밀크스콘 신만덕점 솔직후기, 텐퍼센트 버터밀크스콘 추천, 텐퍼센트 신만덕점 추천, 텐퍼센트 디저트 솔직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2. 9.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텐퍼센트 신만덕점에서

버터밀크스콘을 먹은 후기 들려드립니다.

넘 디테일하죠?ㅋㅋㅋ

 

제가 텐퍼센트커피 브랜드를

좋아하거든요. 가격대비 맛이 참 좋아요.

그런데 신만덕점은 텐퍼센트 지점 중에서도

맛이 우수하더라구요.

모든 메뉴가 디카페인으로

변경도 가능하구요.

 

매장도 엄청 깔끔하고

또 앉아서 먹고 갈 자리도 있고

너무 괜찮아서

버터밀크스콘도 소개하는 김에

요 지점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텐퍼센트 신만덕점

버터밀크스콘 2300원

 

아메리카노와 버터밀크스콘을 주문했는데요

따로 요청드리지 않았는데 버터밀크스콘을

데워주시는거예요!!!!! 

완전 센스 대박!!

그리고 정성스럽게 포장해서 주셔서

두 번 감동했답니다.

 

 

딸기잼과 버터밀크스콘

 

포장을 벗겨보니

딸기잼이 함께 들어있더라구요

넘 좋아요!!!

 

 

노릇노릇 ㅠㅠ 영롱영롱

고개를 빼꼼히 내민

노릇한 스콘 머리가 넘 이쁘네요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저는 진짜로

빵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커피랑 먹었어요.

텐퍼센트 아메리카노 고소한맛이랑

 

스콘 맛은?

담백하고 맛있는 스콘

 

담백하지만 버터 풍미가 느껴지고

적당히 은은하게 짭짤하다!!

식감도 포슬포슬한 제대로 된 스콘 식감.

 

 

왠지 엄청나게 대존맛은 아니지만

은은하게 맛있어서

갈 때마다 자주 사먹게 될 것 같은 맛!

이런게 진짜 찐맛있는게 아닐까요? 

저는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

 

 

딸기잼을 찍어 먹어도 맛나지만

딸기잼을 찍어먹으면

은은하게 고소하고 포슬하고

짭짤한 스콘의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아서 

저는 

딸기잼없이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스타벅스는 버터 뽝뽝 든 느낌으로 맛있는데

얘는 은은 담백한 또 다른 느낌으로 마싯네용!!!

다들 드셔보세요!

가격도 착하고 크기도 크고 맛있어요.

커피랑 하나 다 먹으면 배부를거 같아요.

추천추천!!!

 


 

이건 지난번 텐퍼센트 신만덕점에서

보늬밤 아몬드케이크랑 

텐라떼, 플랫화이트 시킨거예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텐라떼는 디카페인으로 시켰는데

진짜 맛 99% 똑같음

진짜 맛있어요.

이게 디카페인이라고? 생각듦.

오리지날이랑 진짜 차이없어요.

웬만한 브랜드도

디카페인은 맛없는데가 대부분이거든요.

 

매장도 깔끔하고 커피도 진짜 짱...

원래 텐퍼센트 맛있는데

여긴 더 맛있어....

넘 맛있어서 한 잔 더 사먹고 왔서용ㅋㅋ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텐퍼센트 저 자주 가는데

메뉴 하나씩 소개해야겠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