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킨더 부에노화이트 존맛, 킨더 부에노화이트 솔직후기, 편의점 초콜릿 추천, 화이트 헤이즐넛 초콜릿 추천 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2. 9.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당충천 뽝 할 수 있는

맛난 디저트를 추천드릴게용!

시작~~!!!

 

 

킨더 부에노화이트 

1500원

 

CU에서 구매했어요!

당 떨어져서 편의점에서 사먹었다가

뜻밖에 넘 맛도리 발견해서

블로그 올리려고 포장지 찢어진 채로

부랴부랴 찍었어요!!

 

 

요 길쭉이가 두 개 들어있어요.

 

 

이거 밀크도 먹어봤는데 맛있었거든요.

뒷면에는 이렇게 코코아 가루

같은 게 뿌려져 있었어요!!

 

화이트 초콜릿 맛있는 거 찾기 힘든데

얘는 맛있었어요!!!!!

화이트 초코와 헤이즐넛 맛이 섞여서

진짜 커피를 부르는 맛 ㅠ

헤이즐넛 맛이 나서 그런지

페레로로쉐가 생각났어요!

한 입 베어물면

초코가 부드럽게 녹아내려요 ㅠ

 

CU커피 1300원인데 맛있거든요?
CU 아메리카노랑 얘랑 먹으면

2800원으로 행복을 느낄 수 있어요 ㅠㅠ

 

갠적으로 밀크보다 맛난거 같기두해요

전체적으로 만족해서 

앞으로도 가끔 사먹을 거 같아요

추천 추천!!!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