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양산 덕계 맛집, 덕계 상설시장 원더풀 명품찹쌀꽈배기 솔직후기, 양산 찹쌀꽈배기 맛집, 웅상 덕계 치즈핫도그 맛집, 양산 덕계 고로케 맛집

by 파티킴(Party Kim) 2022.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침에 종종 가는
나름 단골!? 가게 소개해드릴게요~
드디어 소개해드리네요ㅎㅎ
그럼 시작!!!

 

출처 : 네이버 지도


원더풀 명품찹쌀꽈배기
위치는 덕계 상설시장 입구입니다.

평일 아침 8시쯤 가도
항상 열려있더라구요!!!
그때 막 꽈배기랑 고로케를
튀기시는데 ㅠㅠㅠㅠㅠ
냄새가 너무 좋아요.
아침에 달려가면 따끈따끈한
꽈배기를 먹을 수가 있어요.

 


원더풀 명품찹쌀꽈배기
메뉴판입니다.

근데 이제 꽈배기 가격이
좀 달라졌더라구요.
500원 정도 올랐어요!!!
그래도 왕왕 저렴하쥬???

 


거의 다 먹어보았는데
뭘 시켜도 다 맛나요

그 중에서도 추천하는 것은
★대왕핫도그, 치즈핫도그
찹쌀꽈배기, 인절미꽈배기, 땡초고로케

순위대로 써둔거 아닙니다
모두 공동1위임니다!!!!!
요 품목들은
진짜 많이 사먹었어요.
회사에 잔뜩 사들고 간 적두 있고요.



치즈핫도그 진짜 존맛이에요
크림치즈팥고로케는
안먹어봤는데 조만간 먹어봐야겠네요.


핫도그 존맛탱~
대왕핫도그도 존맛탱입니다.

대왕핫도그랑 치즈핫도그는
반죽이 같은데
차이는 대왕핫도그는
안에 소세지가 한 개 다 들었고
치즈핫도그는 안에 소세지 반, 모짜렐라 치즈 반
이렇게 들었습니당 ㅎㅎ


대왕핫도그, 치즈핫도그는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서 튀겨주셔요!!!!
완전 따끈하고 바삭해요 ㅠ

겉은 기분좋게 바삭하고
바삭함을 지나면
기분 좋게 부드럽고 쫄깃한 빵속살이
혀에 닿아요.


소세지도 싸구려 쏘세지 ㄴㄴ
맛있는 소세지
뽀득뽀득 육즙이 나오는 맛난 소세지

빵피 두께가 적당하구
부드럽고 쫀득한 것도 포인트입니다.
진짜 쫀득..ㅠㅠ


♡ 치즈 핫도그

특별히 소개해드리고
싶은 치즈핫도그

절반은 모짜렐라치즈가
절반은 소세지가 들었습니다.

6분을 기다리면
따끈한 치즈 핫도그를 받을 수가 이써요

설탕은 일부러 안 받았어요ㅎㅎ
설탕을 빼달라고 요청드린 이유는
여기 치즈가 너무 고급스러워서
치즈맛을 온전히 즐기고 싶기 때문이에용


사진이 이따구인데
정말 정말 정말 맛있어요.
케첩은 사실 안바르는게 훨 맛나요.
왜냐하면 치즈 맛이 흐려져서.....
그만큼 치즈가 존맛이에요.

싸구려 모짜렐라치즈아니고
진짜 부드러운 고급스러운 치즈요.
시간이 지나도 딱딱하게 굳지 않고
부드러운 치즈
임실목장치즈스탈....
첨 먹었을 때 너어어어무 놀랐어요.

이렇게 치즈양도 많고
핫도그 크기도 크고 맛있다고?
먹어본 치즈 핫도그 중에서
젤 맛있던데 이렇게 저렴하다고?


사진 왜 이모양 ㅋㅋㅋ
아니 ㅋㅋㅋ 진짜 진짜 맛있어요
엄마가
한 개 더 먹고싶어지는 여운이 남는 맛
이라고 적어달래요 ㅋㅋ

저희 엄마가 몇달동안 매일매일
명랑핫도그 모짜렐라치즈
혼자 매장가셔서 사드시고 올정도로
치즈 핫도그를 좋아하시는데
이 집이 먹어본 집 중 제일 맛있대요.
얼마나 맛나는 지 아시겠죠?

실제로 엄마는 치즈 핫도그
삼일 연달아 간 적도 있고
아침에 먹고 또 생각나서
오후에도 사먹으러 가신 적도 있으셔요 ㅋㅋ
진짜 찐팬임 ㅋㅋ


저의 최애는
!!!!찹쌀꽈배기, 인절미꽈배기!!!!


♥ 찹쌀꽈배기, 인절미꽈배기


찹쌀꽈배기는 우리가 흔히 아는
설탕묻힌 꽈배기이고

인절미꽈배기는 설탕대신 인절미가루를
듬~뿍 발라주십니다!!

저는 여기 밀가루 맛이 좋아서
설탕 빼고 달라고 요청드려용ㅎㅎ

아 진짜 진짜 맛있어요.
이거 갓나온거 먹으면
진짜... 여기가 지상낙원임.....

따끈하고 바삭하고 쫄깃해요!!
꽈배기는 바삭보다는
쫄깃한 식감과 촉촉한 식감이 더 강해요.
튀겼는데 안느끼고 깨끗한 맛이에요
존맛존맛대존맛!!!!!!
항상 1개만 먹을랬는데
3개 순삭으로 다 먹어요 ㅠㅠ

진짜 오늘 제가 애정하는
찐맛집을 소개해드렸어요.
꼭꼭 드셔보시기를 바래요.
특히 아침에!!!!!!!! 일찍!!!! 알겠죵?ㅎㅎ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