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철인 7호 치킨 배터져도 책임 못짐철인 4종 세트 솔직후기, 철인 7호 치킨 덕계점 솔직후기, 철인 7호 치킨 마라 치킨, 핫매료 치킨

by 파티킴(Party Kim) 2022. 10.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저번 달에 간만에 야식으로

철인 7호 치킨을 먹었는데요.

맛이 꽤 좋아서 후기를 올립니다.

시작!

 

 

 

 

철인 7호 치킨 덕계점

 

 

출처 : 네이버

 

 

 

배터져도 책임 못짐

철인 4종 세트 - 27,000원

 

- 핫매료

- 후라이드

-간장

-마라

 

종류가 다양해서 고민하다가

이렇게 시켰어요!!!

1.5마리를 네 가지 맛으로 볼 수 있어요.

여기는 순살이랑 뼈닭 가격이 같더라구요!!!

순살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조니 희소식이죠?

 

 

기본이 순살이더라구요

뼈닭으로 먹고 싶으면 

뼈닭 변경을 눌러야 합니다.

 

강경뼈닭파인 저는 그 사실을 모른채

주문해버려서 순살이 왔어요 ㅠㅠ

핵 당황 ㅠㅠㅠ

요기요 주문 내역을 보니

제가 잘못시켰더라구요 ㅠㅠㅠㅠ

 

 

아빠도 4종이 모두 순살인 걸 알고

크게 실망하여 호되게 질책함

이건 아니지 않냐고.....

나도 인정....

2022년 최고의 실수가 아니였을까

진짜 간만의 야식인데

진심으로 반성하였음

 

흑흑...  그래도 

치킨은 맛있으니까 얼른 먹기로 했어요.

 

 

 

- 핫매료

- 후라이드

-간장

-마라

 

빨간 양념이 마라고

핫매료는 시즈닝이 매운거더라구요

근데 뭐 글케까지 맵지는 않았어요.

마라가 가장 매웠슴!

 

 

 

얘는 리뷰이벤트로 받은 공룡알

공룡알이 뭔지 ㅋㅋㅋㅋ 

신기해서 주문해봤더니

안에 완두콩앙금이 든 찹쌀도넛ㅋㅋ

넘 귀엽종 ㅋㅋㅋ

공룡알처럼 동그래요 ㅋㅋㅋㅋ

 

 

순살치킨 별로 안좋아하는데

얘 진짜 맛있더라고요!!!!!!

기름도 깨끗하고

바삭바삭함이 장난 아니예요.

튀김옷이 진짜 바삭하고 맛나요.

 

뼈닭이었으면 얼마나

더 더 더 

맛있었겠냐고요!!!!!!!

 

4종류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마라 치킨이 

되게 새로웠어요!
처음 먹어봤거든요?

얼얼하니 매운데 맛나더라구요.

마라샹궈느낌은 아니고...

마라+치킨양념이 섞인 느낌인데 중독성 있었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추천!!

나머지 맛들도 다 

평타이상이었어요.

간장은 짜지도 않고 맛나더라구요.

합격 합격!!!!

 

담에 뼈닭으로 시켜서

또 후기 올릴게요!!

만족 만족!!

순살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