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디야 신메뉴 흑임자 크림 카페라떼, 흑임자 팥붕어빵 솔직후기, 툇마루 이디야 흑임자 메뉴 비교, 이디야 흑임자 크림 카페라떼 덜 달게

by 파티킴(Party Kim) 2022. 10. 29.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제가 이디야 신메뉴를 먹어봤어요!

보통 신메뉴 찾아 먹진 않는데

제가 흑임자 덕후라서 

얘는 안 먹어볼 수가 없겠더라구요.

이디야 신메뉴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내 사랑 흑임자 ㅠㅠㅠ


흑임자 크림 카페라떼

흑임자 크림라떼

흑임자 붕어빵


신메뉴로 나왔어요!!

왜 이제 나왔니! 그래도 나와줘서 고마워!

 

흑임자 크림 카페라떼 4700원

흑임자 붕어빵(팥) 2500원

 

주문했습니다~

 

흑임자 크림 카페라떼

많이 달달하다고 미리 봐서

저는 여기 들어가는 시럽(연유) 빼달라고 했어요.

 

 

두근 두근....

 

 

짠!

 

사진을 진짜 맛대가리 없게 찍었지용?

저도 깜짝 놀랐어요.

실제로는 정말 먹음직스럽답니다.

붕어빵도 따끈따끈 바삭하구요!

 

 

좀 낫나여?

 

흑임자 카페라떼는 위에 쫀쫀한 흑임자 크림이 있어요.

흑임자 가루 솔솔 뿌려준 게 뽀인트!

 

붕어빵도 넘 귀엽쬬?ㅠㅠㅠ

2500원이면...

옛날에 라떼는 말이야

1000원에 큰 거 4개였기는 한데!

요즘은 케이크 쬑끔만한거도 7000원 넘으니까

용서해줄게.

 

 

흑임자 크림 카페라떼 4700원

 

우선 흑임자 크림이 합격 합격!!!

찐하고 쫀쫀한 크림이에요.

약간 느끼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찐한맛.

저는 그만큼 흑임자 맛이 진하고 고소하니깐

완전 좋더라구요.

흑임자 크림 너무 맛있어서 조금 더 올라갔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지요 ㅠㅠㅠ

나는 모자라다 ㅠㅠ

그런데 다른 사람들은 더 올라가면 

과하다고 생각할 것 같아여 ㅋㅋ 

딱 알맞게 잘 맞춘듯 ㅋㅋ

 

카페라떼는 시럽 빼길 잘했더라구요

저는 글케 단 커피는 안좋아해서

딱이었어요.

흑임자 크림도 달달하니까여.

막 저어서 먹었는데

적당히 달구 꼬~숩하고(더 꼬숩하면 좋았을 테지만)

진짜 최고.......

 

이디야도 스벅처럼 

흑임자 파우더 몇 번 추가 이런거 하면 안되나?

이디야는 한국브랜드니까

흑임자 파우더 몇 번 추가

인절미 파우더 몇 번 추가

이런거 하면 갠찬치않나?

아니면 흑임자 크림 추가 + 500원 이런거라두...

 

참 그리고 사진이

어떻게 찍어도 별로 드라구여;;

실제로는 정말 맛있답니다. 오해 노노

삼년째 블로거인데 

사진 실력이 영 더디게 늘어요.

 

 

흑임자 붕어빵(팥) 2500원

 

쬑끔한 붕어빵 한 개에 500원

솔직히 흑임자 반죽만 기대하고

앙꼬는 기대안했는데

맛있었어요!

 

 

앙금 꽤 넉넉하게 들었져?

 

흑임자 반죽이라서 꼬소하구

앙금도 막 엄청 달지 않고 

단팥이 맛있는 단팥이에여. 설탕 적당히 든 단팥.

따끈따끈 바삭할 때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5개 다 먹을 생각없었는데

흑임자 크림에 붕어빵 찍어먹구

막 그러니까 ㅋㅋㅋㅋ 순삭했어요 ㅋㅋㅋ

 

 

요러케 먹으면 맛있어요!!!!!!

크림 푹 찍어서 얹어 드셔요!!!!

 

 

아이고~ 넘 맛있어서

나중에 그냥 흑임자라떼 

다시 사먹으려고요!!!!!

 

아 마따

저 강릉 툇마루 커피도 먹어봤는데요.

그게 더 흑임자 크림이 꼬숩하고 찐하긴해요.

커피도 더 꼬숩하고요.

근데 2~3시간 기다려야하는데

그럴 바에는 그냥 이디야커피를 먹는게 낫지 않나 싶어요.

양도 이디야가 더 많아요. 

언제든지 먹을 수 있고. 

이디야 커피도 툇마루 못지 않게 충분히 맛있어요.

진짜 진짜로!

 

또 기다리지 않고 바로 바로 먹을 수 있으니까여.

툇마루 기다리기 힘드신 분들은

이디야로 마음을 달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저도 이디야로 충분합니다.

이정도 흑임자 맛이면 솔직히 쵝오입니다.

 

추천 추천 강력 추천.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저는 정말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맛난 음식들이 많은데  

제가 포스팅을 그만큼 하지 않아서 

늘 아쉬워요.......

진짜 쪽끔 소개해드림...

 

제주도 음식 추천 후기두

거의 12월까지 올릴 기세예요 ㅠ

많이 노력해보겠습니다 ㅜ

 

제가 앞으로도 맛난 것 많이 소개해드릴테니까

항상 밥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