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청양고추만두 택배, 소울푸드 수제잎새청양고추만두 솔직후기, 소울푸드 만두

by 파티킴(Party Kim) 2023. 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겨울이니까 만두!

소울푸드 수제잎새청양고추만두 후기

들려드리려고 합니당

그럼 시작~!

 

청양고추만두 예전부터 찜꽁해놓은 음식인데

드디어 사보네요!

이 만두 우리마트에도 팔기는 하지만

우리마트가 이사를 가는 바람에

예전처럼 자주 못가는 관계로

소울푸드 인터넷쇼핑몰에서 주문했어요~

*내돈내산

 

https://www.soulmarket.co.kr/

 

소울푸드

 

www.soulmarket.co.kr

 

 

 

꼼꼼히 냉동포장한 상태로 보내주셨어요.

 

 

17,700원

 

 

냉동제품을 갓꺼낸 모습

잎새모양이 진짜 이뻐요.

 

저는 이 만두를 세 가지 형태로 먹어보았어요.

 

1. 만둣국(물만두)

2. 군만두(에어프라이기에 구움)

3. 군만두 (프라이팬에 구움)

 


 

1. 만둣국

 

 

모양이 넘 이뻐서 반했어요

 

맛은?

 

매콤매콤하고 깔끔한 청양고추가

만두랑 넘 잘어울려요!

뒷맛이 까알꼼한 만두

 

그런데 만두피가 얇아서그런지

물만두 형태로 익히니

피가 쉽게 찢어졌어요 ㅠ

으깨서 먹어도 맛나긴했어요 ㅋㅋ

 


2. 군만두(에어프라이기에 구움)

 

 

 

3. 군만두 (프라이팬에 구움)

 

 

진짜 비주얼 굿 넘 이뻐요!

 

속이 꽉 차서 좋았다면성 ㅠ

구워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청양고추만두 첨인데

매콤하고 깔꼼한 맛이 좋았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아주 부드러운 식감이라

씹는 맛이 부족했어요 

잇몸으로도 씹힐 정도의 부드러움

 

그리고 구워먹어도 피가 쉽게 찢어지는 건

마찬가지라서 먹을 때 좀 조심스럽더라구여

나머진 만족~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