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불닭볶음면탕면 솔직후기, CU 불닭볶음탕면 후기, 불닭볶음탕면 편의점 가격, 불닭볶음탕면 조리방법

by 파티킴(Party Kim) 2023. 7.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요즘  HOT한 불닭볶음탕면 후기입니다.

저도 불닭볶음면팬인지라...

재출시 되었다고해서 후다닥 달려왔습니다.

그럼 시작~~!

 

 

 

 

 불닭볶음탕면 1800원

 

CU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456kcal입니다.

 

보통 불닭볶음면 칼로리랑 

비슷한 것 같은데요?!

 

 

 

 

 

조리방법입니다.

 

1. 뚜껑을 열고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꺼내주세요.

2. 용기 안쪽 선까지 끓는 물을 부은 후,

뚜껑을 닫고 4분간 기다려주세요.

3.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를 넣고 잘 저어 드세요.

 

 

얘는 그냥 일반 컵라면 끓이는 방식이랑 똑같네요

 

 

 

 

완성!!

 

먹다 만 거 아닙니다...

저도 놀랐습니다....

 

 

맛은?!?

 

달달한... 국물떡볶이느낌의 불닭볶음면이네요.

뭔가 왤케 단맛이 강하져?

하얀색 가루때문인지 묘하게 

불량스럽게 달아요.

 

맵기는 불닭볶음면과 같은 거 같아요!

차이점은 불닭볶음면은 먹자마자 매웠다면

얘는 뒤에 매운 맛이 올라와요!!!

 

맛이 없는 건 아닌데

기존 불닭볶음면보다 저는 별로였어요.

뭔가 이 단맛때문에

내가 아는 국물떡볶이보다 달아요

그래서 한번 먹어본 것으로 만족하겠습니다 ㅋㅋ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