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냉동새우패티 추천, 냉동새우해물링 추천, 소울푸드 냉동통살새우패티, 냉동통살새우해물링 솔직후기, 새우튀김 아이간식, 새우튀김 맥주 안주

by 파티킴(Party Kim) 2023. 9.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소울푸드에서 냉동새우패티랑 새우링

보내주셨어요!! 
먹어보고 꼼꼼한 후기 들려드리려구요
그럼 시작~~

 

 


소울푸드
 
냉동통살새우커틀렛&패티
냉동통살새우해물링

 

 
 
두 가지 제품 모두 꺼내보았어요.
튀기기 전의 모습이에요.
동그란 것이 당연히 새우링!
네모난 것은 새우패티입니다.

빵가루가 엄청 바삭해보여요.
소울푸드는 튀김을 진짜 잘하는 회사라서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잘 달구어진 기름에
해물링과 패티를 투하해줍니다.
노릇노릇 알맞은 색이 나오면 건져줍니다!
튀김은 꺼내기 직전에 온도를 높여주어야
더 바삭하고 맛나요!!



에어프라이기로 해도 상관없겠지만
제대로 튀김요리로 해 먹어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스타우브냄비를 산 뒤로
여기에 튀김을 해먹으면 뭔가 더 맛있더라구요!
 
 

 
 
완성한 튀김의 기름을 쭉 빼줍니다.
이 고슬고슬 바삭한 빵가루가
벌써 맛나보여요.
 
 

 
 
해물링도 기름을 빼줍니다!!
노릇노릇 아주 잘 튀겨졌죠?

 

 

완성!!!
바로 파티 한 상!



야채랑 양파땡초마요도 준비했어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너무 잘튀겨진~~~~~




ㅠㅠ안에 새우통살이 가득 찼더라구요ㅠㅠ
저 새우까스 좋아해서 무척 기대가 되었어요.

맛은?!?


 


ㅠㅠ통통한 새우 식감이 너무 좋네요!
짭짤하고 바삭하고 고소합니다ㅠㅠ

얘는 새우패티의 단면인데
거의 통새우로 그대로 찼어요!!
이거로 새우버거 해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애기들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 딱인...
지금도 먹고싶어요..

 

 

통새우 그대로! 보이시죠???
탱글하고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아요.
 
 


새우해물링!!

새우해물링은 새우살+ 오징어살입니다!!

어릴때 롯데리아 오징어링 혁명이었는데
생각나더라구요.
그 오징어링보다 더 도톰한 새우링!
얘는 뭔가 케첩이 생각났어요.




푸짐한거 자랑하고 싶어서 찍었어요.


양파마요샐러드소스랑
너무 잘어울리는! 새우튀김.
 
한 봉지 양도 많아서
명절에 튀겨서 가족,친척들과
맥주랑 함께
나누어 먹고싶은 맛이었답니다!
 
굿굿굿!!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제품은 소울푸드에서 단순 선물로 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