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제주 성읍 빽다방 후기, 제주 성읍민속마을 카페 추천, 빽다방 황치즈 크럼블 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4. 2.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제주 성읍 빽다방 후기 겸

뺵다방 디저트 황치즈 크럼블 머핀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그럼

시~작

 

 

 

빽다방 서귀포성읍마을점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정의현로22번길 9-1

영업시간: 매일 10:00~18:00

주차장: O (성읍민속마을에 주차하심됩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제주도답게 돌하르방이 반겨주고 있어요.

너무 예쁜 빽다방

 

 

 

 

 

 

 

빽다방 자리에 앉아 내다본 민속촌

예쁘죠? 

이때까지 간 뺵다방 중에서

가장 분위기가 좋았어요.

 

그리고 조용하고 깔끔, 아늑해서

잠시 머물렀다가 가기가 참 좋았어요.

 

 

 

 

우롱차, 황치즈 크럼블 머핀 시켰습니다.

 

 

 

황치즈 크럼블 머핀

가격은 2700원

칼로리는 480kcal

 

 

가격은 진짜 착한데

칼로리는 전혀 착하지 않네요

가성비 면에서는 아주 훌륭합니다.

 

 

 

 

얍! 열자마자 황치즈의 꼬릿한향이

바아아로 나요!

얼마나 황치즈가 진한지 안먹어봐도 알 수 있음

 

 

 

맛은?

 

와 진짜 ㅋㅋ

단짠그자체 ㅋㅋ

크림치즈도 무척 진해요!

아주 맘에듦

 

황치즈도 엄청 진하고

크림치즈도 엄청 진해요.

미친 자극적인 맛인데요 ㅋㅋ

 

은은과 거리가 먼 맛

황치즈 찐함 짠맛 단맛 뽝

크림치즈 잇자국 남을 만큼 꾸덕함 뽝

 

근데 엄청 맛있어요!

뿌링클보다 자극적인 기분 ㅋㅋㅋ

황치즈를 제대로 즐기고 싶으심

추천드려요.

 

저는 꽤나 만족했어요 ㅋㅋ

그런데 진짜 너무 자극적이라서

자주는 그렇고

가끔 황치즈러버 친구나 가족이 있다면

시켜먹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제주도 성읍 빽다방에서

즐긴 후기였습니다.

여기 매장이 너무 조용하고 괜찮아서

성읍민속마을 산책한 뒤에 

들리심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