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성심당 딸기시루 롯데백화점 구매후기, 성심당 딸기시루 내돈내산 솔직후기, 성심당 딸기시루 평일 구매, 성심당 딸기시루 추천

by 파티킴(Party Kim) 2024. 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그 유명한!!!!

성심당의 딸기시루를 먹어본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시작~~!

 

 

성심당 롯데백화점에서 

평일에 구매를 했어요.

 

롯데백화점 매장 딸기시루

나오는 시간을 딱 맞춰서 갔찌용!

 

 

 

지점마다 나오는 시간이 

조금씩 다르니 꼭 확인해야해요!

 

롯데백화점은 평일(월~목)은

오전9시, 오후3시에 나와요!

*최근 딸기시루 나오는 시간 바뀌었대요.

성심당 롯데백화점

인스타그램 확인해보구 가셔요!

 

저는 평일 오전 9시에 맞춰서 갔어요.

9시 10분 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3분 정도 계셨어요!!
저도 바로 줄 서서 10분도 안기다리구

구매를 했답니다!

 

 

 

 

 

 

이 딸기 자태 가득한 모습에 한 컷 ㅠ

얘가 막내라면 찐은

얼마나 거대한 것이란 말인가용 

 

 

 

 

포장해왔습니다.

너무 너무 크고 묵직해요 ㅋㅋ

들고 오는데 힘들었어요!

 

 

 

 

성심당 딸기시루 

43,000원

 

 

딸기양보세요!

43000원이면 결코 저렴하지 않지만

요 크기와 딸기양을 보면

충분히 납득이 갑니다.

오히려 가성비넘친다고 느껴져요!

 

 

 

 

아! 자르실 때 

딸기 너~~무 많아서 칼로는 힘들어요.

일단 손대는 순간 

후둑후둑 딸기가 떨어져요.

왜냐? 딸기를 케이크에 쏟아부었거등요!

 

전뒤집개 또는 숟가락으로

잘라주는게 훨씬 편하고 이쁘게 됩니당!

 

한번에 다 먹으려면 

8명정도 필요할 것 같아요!ㅋㅋ

 

먹어보겠씁니다.

 

 

 

 

 

삼립 초코롤의 

최상위 버전이에요!

 

딸기

초코크림

브라우니같은 쫀쫀한 시트

 

이 조합이 네 번 정도 반복됩니다..!

시트는 부드러운 시트가 아니라

쫀쫀한 브라우니 시트라서 놀랐어요.

폭신보다는 꾸덕에 가까운..?!

그래서 우유 필수예요!

그냥 묵기엔 목이 좀 막힙니다.

 

초코크림과 시트가 

달지 않고 초코맛이

듬뿍나서 좋았어요!

 

여기에 딸기를 무한정 듬뿍

올려 먹을 수 있으니까 넘 좋더라구요!

 

어떤 블로그에서는

투썸 스초생 달지않은 버전이라고

하셨는데 저는 스초생이랑은

많이 다른 것 같았어요.

솔직히 예상했던 맛은 아니예요.

뭔가 특이했어요..!

 

약간 떡같은 브라우니 시트 때문에요.

그런데 이렇게 시트가 탄탄하기 때문에

딸기를 이만큼 올릴 수가 있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달지 않고 담백하다에 가까워서

많이 먹어도 물리지가 않구요.

 

정말 한번쯤은 꼭 먹어봐야해요.

언제 다 먹지 했는데

진짜 금방 순삭했어요 ㅋㅋㅋ

아! 딸기가 많아서 삼일 안에는

먹어주셔야 할 것 같아요.

생각보다 매우 금~방 먹습니다 ㅋㅋ 

 


 

정말 추천 추천 또 추천드려요.

한번쯤은 정말로 먹어보고 싶어요.

저는 이거 먹어보니까

과일시루도 궁금하고 

다른 케이크류도 궁금하더라구요...!

진짜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한 케이크를 드시고 싶다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