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솔직후기, 편의점 매운 볶음면 추천, 불닭볶음면 맛있다

by 파티킴(Party Kim) 2021. 8.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불닭볶음면

그 중에서도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모짜렐라, 체다, 까망베르, 고다

4가지 치즈가 들어간

4가지 치즈 불닭볶음면

 

1400원이었던 것 같아요!

 

조리방법이 진짜 특이해요

소스, 분말 넣고

표시선만큼 물을 붓고

바로 전자레인지 2분 30초

 

전자레인지 땡하면

물 절대 따르지 말고!

슥삭슥삭 비벼주면 조리 끝!

완성

 

우선 컵라면을 전자렌지에 돌리니까

기다림의 시간이 짧아서 좋았어요ㅋㅋ

 

첨부터 전자레인지 조리용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면이 다른 라면이랑 달랐어요.

감자면같이 투명했어요. 더 쫀쫀하기도 했고.

 

맛은 달고짜고맵고고소하고 완전 자극적.

치즈 맛도 완죤 풍부하고요!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저는 까르보불닭, 치즈불닭보다 더 맛있었어요.

얘는 가끔 사먹을거같아요. 너무 제스타일이라서.

 

자극적인데 단짠맵고고소한 이 맛의

밸런스가 매우 좋아서 한 그릇

후루룩 뚝딱 금방입니다.

너~~무 맛있었던 불닭시리즈

추천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