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8가지 곡물빵 솔직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1. 9. 24.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8가지 곡물빵 리뷰해볼게요
시작

8가지 곡물 브레드
6980원


역시 트레이더스는 베이커리류가
짱짱 저렴해요.

위에서 찰칵
일부는 먹었어요ㅋㅋ
조금 떼먹었는데도 이렇게나 커요

거칠거칠한 표면이 보이시나요?
일반 식빵과는 다른
외국식 식사빵
비주얼이예용


단면 자르니 건포도랑
견과류가 조금 콕콕 박혀있어요.

맛있었어요. 굽지 않고
그냥 먹었을 때는
집에서 구운 빵맛

거칠어보이지만 의외로 거친감없고
촉촉하더라구요.

일반 식빵에 비해서 덜달고
꼭꼭 씹히는 견과류와
빵에서 나는 곡물향이 너무
고소했어요.




제가 진짜 조아하는 식사빵.
너어무 맛나더라구요.
저는 트레이더스 식빵보다
얘가 훨씬 좋았어요.


짠 한 덩이 썰어서
에어프라이기에 5분 구웠어요
구우니까 진짜
여기는 브런치 맛집


바삭바삭 너무 고소해요
계란프라이랑 짱 잘어울려ㅠ

이렇게 한 끼 먹으니 든든!!
양도 진짜 많구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꼭 재구매할거예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