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스타벅스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민트초코칩블렌디드 솔직후기, 스타벅스 민트초코칩블렌디드 커스텀 추천

by 파티킴(Party Kim) 2021. 9. 14.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음료,

간식 추천드릴거예용

 

 

민트초코칩블렌디드, 6,600원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5300원 

 

민트초코칩블렌디드는 세 번 먹어봤는데요

모두 다 맛있었습니다. 

제가 찐민초단이거든요

 

너무 단 걸 좋아하지 않아서

한 번은 돌체소스 1펌프

 

두 번은 돌체소스 0.5펌프

모카소스 1펌프 넣었어요.

휘핑크림은 모두 에스프레소휘핑크림.

 

전부 다 맛있었어요.

그러니까 세 번이나 사먹었겠죠?

이렇게 하면 알맞게 달아서 딱 좋아요.

저는 모카소스 넣어서 초코맛을

내는 편이 더 맛나더라구용.

 

민트맛도 진짜 진하고 자바칩과 

밸런스도 너무 좋아요. 

 

민트초코를 좋아하시는 분은

돌체소스 0.5펌프

모카소스 1펌프 

추천드려요.

 

이렇게 하면  초코맛과 민트맛이 어우러진

적당히 단 프라푸치노가 완성됩니다.

 

민트만 좋아하시는 분은

돌체소스 1펌프

이렇게 하면 민트의 시원한 맛,

적당히 단맛을

즐길 수 있어요. 

 

제가 여러 민트초코음료를 먹어보았는데

스벅 민초 진짜 짱맛있어요.

제가 엄근진 찐 민초단이라서

엄청 엄격하거든요? 민초음료에 대해서!

근데 이 스타벅스 민트초코칩프라프치노

진짜 강추.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 5300원 

 

이거는 예전부터 궁금했던 빵!
진짜 넘 궁금했어요.

제가 바질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계속 궁금해만하다가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엄청 기대했어요.

 

토마토크림치즈 위에

바질소스가 발라져있어요.

두근 두근

 

건강하고 담백한 맛일 줄 알았는데

의외로 자극적이에요. 

좀 많이 놀란부분

맛있어요. 맛있는데

자극적이에요. 달고 짠 단짠한 맛.

신기하죠? 

 

그리고 생각보다 바질향이 강하지 않았어요.

너무 바질향 강하면 호불호가 갈리니까

일부러 적당하게 넣은 듯해요.

저는 바질향이 더 많이 나고

조금 심심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그래도 무난히 맛있었던 맛.

맛있는 베이글 샌드위치 먹고 싶을 때 추천.

근데 건강하게 먹으려고 한다면 비추천입니당

 

그래두 너무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