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찰깨브레드 솔직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성비 빵,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성비 베이커리

by 파티킴(Party Kim) 2021. 8. 4.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빵!

후기 들려드릴게요.

가성비 넘 좋아서 추천 드리는 제품!

시작할게용~

 

  찰깨브레드 2팩  

  9,900원  

 

한 팩에 오천원도 안해요.

두 팩에 9,900원

요즘 조각케이크 하나도 6000원인데....

진짜 가격 짱이에요!!!

 

짜잔~~

한 팩에 8개 들었어요.

엄청! 커요.

주먹만한 크기.

 

생각보다 더 커서 놀랐어요.

진짜 가성비 짱인데용?

 

 

짠짠 잘라서 먹어보았어요.

맛은? 파리바게트에 파는 찰깨빵과

똑같은 것이라고 예상했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쫀득한데

공갈빵처럼 안이 비어있는

그 찰깨빵이요.

 

그런데!

생각했던 거랑 달랐어요!!!

맛있어 맛있어♡

파리바게트 찰깨빵이랑 

많이 달랐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겉이 바삭한데 파리바게트보다는 덜 딱딱해요.

바삭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해요.

그리고 안은 텅 비어있지않고

찰이 꽉 찼어요!!! 

 

많이 달지 않은데 찰이 듬뿍 깨가 듬뿍

들어서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떡빵같은 느낌?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에어프라이기 돌려서 바삭하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70도 7분 구웠어용~

저희집 에어프라이기가 좀 커서

다른 집보다 오래 굽는답니다~

 

암튼 구우니까

더 맛잇어요.

따끈따끈하고 바삭바삭한데

찰이 있어서 쫄깃하니까 진짜 엄청

술술들어가요 술술

 

아침부터 그냥도 먹고 

구워서 먹고 혼자 두 개 반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불러서 점심 안먹었어요.

먹을 땐 몰랐는데 

찰빵이라서 배가 안꺼지더라구요.

 

 

저희 가족들도 다 맛있다고

난리 난리 한 팩

하루만에 다먹었어요.

 

맛도 좋고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진짜 너무 추천.

이마트 빵 뭐살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