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뚜레쥬르 라떼는 아기 옥수수 생크림 케이크 솔직후기, 뚜레쥬르 케이크 추천

by 파티킴(Party Kim) 2020. 11. 5.
728x90
반응형

파티킴입니다!

동생 생일에 먹은

완전 귀여운 케이크 뚜레쥬르

라떼는 아기 옥수수 생크림 리뷰해볼게용~~

 

출처 : 뚜레쥬르 공식 홈페이지

 

이름 너무 귀여워요!

톡톡 터지는 알갱이가 재밌는 옥수수와 

고소한 우유의 만남이래요!

그래서 이름이

라떼는 아기 옥수수 생크림인가봐용ㅋㅋ

 

라떼는 아기 옥수수 생크림 케이크 한 판

칼로리는 1,660kcal! 

케이크 칼로리는 높지만 나누어 먹으면

괜찮아용ㅋㅋ

 

요렇게 생겼어요!!!!

옥수수랑 우유가 하이파이브하고 있는

그림이 포인트.. 귀여워요 ㅠㅠ

밑에는 콘플레이크 같은 게 뿌려져

있어서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전체적으로 노릇노릇 노랑노랑

색감이 이쁜 케이크!

 

단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케이크 시트는 옥수수 카스테라구요

생크림, 옥수수 크림이 겹겹이 발라져 있어요

그리고 중간중간 옥수수 알갱이도 씹히고요!

 

옥수수 카스테라 시트로 만든 케이크는

처음이라서 신기했어요.

 

뭔가 그냥 카스테라보다는 조금 거칠고

더 고소했어요~~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옥수수 크림도 

옥수수맛이 막 진하게 나는건 아니지만

은은하게 나는 게 맛나더라구요

 

밑에 콘프레이크 같은 건

바삭바삭거리지는 않아요!

그래도 과자처럼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이 케이크는 어른들 선물로 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어른들 선물용 케이크 추천합니다!

많이 달지 않고 옥수수맛이 은은하게 나고

고소해서 달달한 케이크에 익숙하지 않은

어른분들도 좋아하실 거예요! 

 

 

ㅋㅋ그냥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하고

구황작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근 좋아하실 거구요!!!

 

저희 가족 모두 이 케이크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