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풀무원 리치골드크러스트 냉동피자 구매후기, 이마트트레이더스 추천제품, 에어프라이기 냉동피자

by 파티킴(Party Kim) 2020. 8.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품을 리뷰해볼게요!

오늘 제품은 풀무원 리치골드크러스트 피자입니다!!

 

풀무원 리치골드크러스트 피자 베이컨 파이브치즈

이름 짱 길어요... 

요즘 냉동피자 진짜 많이 나오잖아요! 

그래서 저도 한번 사봤어요.

 

요렇게 두 개 11600원? 줬던거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행사하더라구요. 

이렇게 하면 한 판에 6000원도 안한다는 사실

완전 가성비 갑 제품!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답니다.

M사이즈 피자 크기 정도!

에어프라이기 작은거 사용하시는 분들은

잘라서 돌리셔야겠어요.

 

 

포장뜯어보았어요. 꽤 그럴듯하쥬???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먹을거예요.

 

완성!! 완~전 맛있겠죠?

포장에는 4분만 돌리면 된다고했는데

저희집은 9L 사용하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예열할때 시간이 걸려서 4분으로는 부족했어요.

175도에 10분 돌렸어요.

 

그리고 저거 한 판 온전히 안들어가요ㅋㅋ 

잘라서 넣었어요! 

 

과일하고 피자 한 상 차려보았습니다.

간단한 식사 겸 간식으로 괜찮네요!!

 

치즈가 줄줄 녹는것 좀 보세요!!

ㅜㅜㅜ완죤 맛나겠쥬

가격이 저렴하다고 구성이 저렴하진 않아요.

치즈가 아낌없이 듬뿍 들어가있어요.

 

늘어나는 치즈 보여드리려구요!!! 

완죤 짱이죠? 체다치즈, 모짜젤라 치즈, 크림치즈가

골고루 골고루 듬뿍 들어가서 넘 좋았답니다.

그리고 간도 딱 맞아요.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아요.

 

 

대망의 하이라이트!!! 엣지!! 얘는 엣지가 생명이에요.

고구마 무스가 듬~~뿍 들었어요!!

피자 도우도 쫄깃 쫄깃한게 엄청 맛있거든요?

피자도우가 약간 서브웨이의 플랫화이트같아요!!! 

 

이 피자도우랑 고구마무스가 진짜 잘어울려요!

그리고 고구가무스가 엄청나게 가득 가득 들었어요.

어린이들 영양간식으로 참 좋겠다 생각했어요.

 

저는 고구마 피자 좋아하는데

진짜 넘 제 스타일이라서 다음에도 또 사먹을거예요.

게다가 가격도 착하잖아요!!! 

 

피자 한 판에 12000원해도 저렴한 편인데 

얜 두 판 주잖아요!

강추 강추합니다.!!

 

아 그리고 꿀팁은 에어프라이기에 돌렸을 때보다

광파오븐에 돌렸을 때 더 맛있었어요.

 

모든 피자 종류는 에어프라이기보다

오븐으로 데웠을 때 더 맛있어요.

얘도 그렇더구요!

 

집에 둘 다 있으신 분들은

광파오븐 사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맛있으니 꼭 사드셔보세요!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