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해외과자추천 메르바 다크초콜릿&헤이즐넛쿠키 구매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0. 8.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도 달다구리한 쿠키 리뷰를 해드리려구여!

오늘 제품은 메르바 다크초콜릿&헤이즐넛 쿠키입니다!

 

메르바 다크초콜릿&헤이즐넛쿠키(200g)

 

메르바 다크초콜릿&헤이즐넛쿠키!!

네덜란드 제품이에요!!

포장지만 봐도 맛나보이죠?

다크초콜릿과 헤이즐넛이

콕콕 박힌 쿠키는 맛이 없을 수가 없잖아요~

 

포장도 고급스러웠어요.

동생추천제품이라서 기대를 많이 했답니다.

원래는 3,500원쯤하는데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관에서

할인해서 2000원대로 구매를 했답니다! 

 

 

두꺼운 쿠키가 8개 들어있네요~

수입과자는 포장이 별로 없고 양이 많아서 좋아요!

꽉꽉 눌러담아주는 느낌? ㅋㅋ

 

위에서도 찍어보았어요~~~

다크초콜릿하구 헤이즐넛이

중간중간 콕콕 박힌거 보이시죠?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찍었어요~

손바닥에 올리면 딱 맞는 크기입니다!

적당히 두께감이 있어요. 

 

초콜릿 베이스 도우에

다크초콜릿덩어리와 헤이즐넛이 있네요~~ 

보기만 봐도 맛있는 모양..

꼭 수제쿠키같죠?

 

아메리카노랑 먹어보았는데 너무 잘어울렸어요.

많이 달달한 편이기는 하지만 맛있게 달아요! 

 

헤이즐넛도 너무 고소하고

다크초콜릿칩도 초코풍미가 가득!

 

다크초콜릿칩이

다크초코라고 하기에는

좀 설탕이 많은 느낌이 있는데

그래도 초코의 풍미가 강하고 맛있어요.

 

요거 하나랑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면 딱 어울려요!!

요 쿠키랑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카페 온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뭔가 분위기도 챙기는 느낌 ㅋㅋㅋ

저는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 추천추천!!

그냥 호불호없이 누구나 좋아할만한 쿠키! 

 

요 브랜드 제품이 많잖아요!?!

쿠키 안에 누텔라 잼이 든 제품도 궁금하던데

다음에는 그 제품도 먹어보고 후기 말씀드릴게요~~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