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칙촉이 퐁당 위즐, 흑임자 투게더 후기 (존맛탱 아이스크림 추천)

by 파티킴(Party Kim) 2020. 7.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저 대박 아이스크림 찾았어요!!!

진짜 진짜 좋은거 같이 맛보고싶어서

당장 달려왔지요~~~

후기 시작합니다!

 

요렇게 두 개 구매해보았어요.

1. 칙촉이 퐁당 위즐

2. 투게더 흑임자

이름만 들어도 솔직히 말다했어요.

 

우선 흑임자부터!!

4500원인가? 주고 구매했어요.

저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사서

원래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했답니다.

780kcal 라고 하네요ㅋㅋ

 

 

 

요로케 단단히 밀봉되어있네요.

 

 

짠!!! 흑임자가 콕콕 박혀있어요!!

맛있어요!! 진한 흑임자맛이고

흑임자가 꼭꼭 씹혀서 씹는 맛도 있고

더 고소해요!!

 

그리구 별로 안달아요!

아이스크림 너무 단 것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요거 좋아하실거같아용

 

저희 할머니도 이게 참 맛있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저도 워낙 흑임자 좋아해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흑임자맛이 진한게 뽀인트!!

 

근데 흑임자 맛이 진하다보니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하긴해요.

그래도 흑임자맛

은은하게 나는 것 보다는

이렇게 확!

진하게 나는게 훨씬 훨씬 좋아요!

 

그리고 

 

이제 정말 강추템

!!!초코덕후들 주목주목!!!!!!!

 

그리고 

칙촉이 퐁당 위즐

요거 요고 아주 대박사건입니다.

위즐도 맛있고 칙촉도 마싰는데

하나로 합쳤어요오오오??

아주 듣기만해도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얘두 밀봉이 잘 되어있구요~

 

조금 녹았네요!

이 아이는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서

빨리 녹더라구요!!

 

짠~ 한숟가락 뜨기전에 ㅎㅎ

완~~전 진하고 완~~전 꾸덕한거 

느껴지시나요?

 

초코~~ 초코~ 초욱쿠오오오!!!!!!

한 맛이에요.

 

대박 맛있어ㅠㅠ

거의 베스킨라빈스 초콜렛무스

뺨쳐요

ㅠㅠ 얘는 5500원줬으니

이정도면 가성비 넘치는

아이스크림 아닌가여??

 

저는 초코를 정말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초코아이스크림 먹을 때

달기만하고 초코맛이 별로

안진한 아이스크림이 많아서

항상 마음에 안들었는데

 

얘는 딱 

정말 딱 제스타일!

 

달기는 단데 초코맛이

엄~~~청 진하게 달아요.

초코가 많이 들어가서 빨리 녹나봐요!

헤헤

그렇다면 빨리 녹는거 용서합니다.

 

진짜 넘 맛있어요.

칙촉이 위즐에 퐁당 들어간이자나요?

초코아이스크림 중간 중간

칙촉 과자에 있는 초코덩이가 씹혀요

흑흑 ㅠㅠ

그것도 제법 많이 씹혀요. 

많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두 배 세 배로 맛있어요.

 

엄마도 엄청 맛있대요.

완전 초코맛 강렬하고

제대로 맛있다며,,,

저희 이게 초코아이스크림 먹고으면

요것만 사기로 했어요!ㅎㅎㅎㅎㅎ

 

초콜렛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진짜

이거 꼭 꼭 사먹어보세요!!
정말 정말 강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들 진짜 꼭 사먹어보세요ㅋㅋ

알겠죠!!.???

그럼 이만! 

안뇽~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