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쿠팡해외직구 수입과자추천 LU 쁘띠 에콜리에 유러피안 비스킷 엑스트라 다크 초콜릿 70% 카카오, 리터스 초콜릿 딸기 요거트맛 솔직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0. 8. 21.
728x90
반응형

파티킴입니다♥3 

오늘은~

해외초콜릿 리뷰를 할거예요!

시작!

 


첫 번째 제품은

LU 쁘띠 에콜리에 유러피안 비스킷 엑스트라 다크 초콜릿 70% 카카오

이름이 어마어마하게 기네요ㅋㅋ 쿠팡 해외직구에서 구매했고 원래는 5,180원인데 할인할 때 사서 3,880 원주고 구매했어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 유튜버 <여수언니정혜영>님께서 이 과자 드시는 걸 보고 너무 궁금했거든요ㅎㅎ 넘 맛있어보이더리구요 ㅠㅠ 

 

저는 다크초콜릿을 좋아하는데 다크 초콜릿 입은 비스켓은 첨 봤어요. 보자마자 안먹어봐도 제 스타일일것 같아서 구매했답니다ㅎㅎ

 

 

요렇게 뜯어보니 두 개로 소포장 되어 있었어요. 과자가 제법 무게가 있는 아이들인지 봉지가 묵직했어요.

 

 

두근두근..  짠~ 안을 열면 이렇게 두꺼운 초콜릿비스켓이 6개 들어있어요. 제법 많이 들었죠??

 

크기는 요정도~~ 빈츠보다 초콜릿이 두껍고 커요. 초콜릿이 빈츠보다 두배는 두꺼워요.

그리고 다크라서 그런지 빈츠 초콜릿보다 더 딱딱했어요.

 

과자도 딱딱하고 초콜릿도 딱딱한편인데 딱딱하니까 씹는맛이 있어서 좋드라구요! 

저는 빈츠보다 맛있었답니다!!! 진짜 생각했던 딱 그 맛이었어요.

 

 

너! 무! 맛! 있! 어!

 

 

왜 한국에는 안파는것이야... 식감도 제 스타일이었구 다크라서 많이 달지 않았고! 

또 고급진 초코라서 좋았어요. 하루에 1~2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 좋아여.

 

사실 솔직히 뭐 생각없이먹으면, 한 봉도 뚝딱할수있어요...

자제해서 하루에 한 두개만 먹는 거.. 이거 진짜 쿠팡해외직구할 때 다시 재구매할예정~!!!!

 

다크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 달지 않은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여! 

 

 


두 번째 제품은

리터스 딸기요거트맛 (Ritter SPORT Strawberry yogurt)

 

리터스 초콜릿은 마트, 올리브영, 등 우리나라에서 쉽게 구할 수 있죠?
저도 몇가지 먹어봤는데 딸기요거트가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항상 궁금했어요.

 

짠~~~!! 핑크핑크 포장이 이뻐요. 해외과자할인점에서 샀어요!

원래는 3000원쯤 하는데 그거보다 저렴하게 샀어요.

 

단면샷! 생각보다 안에 필링이 엄청 많았어요!! 겉에 초코는 밀크초콜릿, 안에는 딸기맛 초콜릿이었어요.

 

필링 초콜릿이 엄청 맛있었어요. 진짜 생딸기맛이 나더라구요!!

필링 안에 생딸기 과육 말린 것도 있는 거 같구!!!

딸기맛이 진하고 인위적인 느낌이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근데 이것 참 겉에 있는 밀크초코가 별로였어요ㅠㅠ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안에 필링초콜릿에 비해서는 조금 아쉬웠어요. 필링초코는 고급진데 겉초코는 고급진맛은 아니였어요 ㅠㅠ 

 

그치만 절대 맛없는건 아니예요! 초콜릿에 까다로운 제 입맛을 맞추지 못했을 뿐 ㅋㅋ 

안에 필링초코는 엄청 맛있으니 달다구리 밀크초코 좋아하고 딸기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거예요!!!

 

리터스 초콜릿 종류가 진짜 많잖아요! 저는 몇 개 안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는 제품은 뭐가 있을까요??

추천해주세요!!ㅎㅎ 맛있는거 같이 먹어요^^ 

 


오늘은 달달한 초콜릿 두 가지 구매 후기를 작성해보았어요^^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