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치킨&그레인 샐러드, 상하목장 유기농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스콘 구매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강추제품

by 파티킴(Party Kim) 2020. 8.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ㅋㅋ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녀왔어요

일주일에 2번 이상은 꼭 가는 것 같아요

트레이더스에서 간단하게 저녁 먹었는데 제품들이 모두 너무 괜찮았어요.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먹은 음식 후기 알려드릴게요!

 

치킨&그레인샐러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치킨&그레인샐러드입니다. 닭가슴살 샐러드입니다! 완죤 다이어트용으로 딱이죠? 얘는 푸드코트에서 구매한 것이 아니구 샐러드, 초밥 판매하는 코너에서 구입한 제품이에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에서 음식을 구매하지 않고 이렇게 마트 안에 있는 음식을 구매해서 먹을 수도 있어요! 샐러드가 먹고싶었는데 이 샐러드는 처음 봐서 구매해봤어요.

 

 

 닭가슴살 샐러드이고 가격은 8,708원입니다. 가격이 중량마다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대부분 8,500~9,000원 사이였어요. 닭가슴살, 렌틸콩, 현미, 샐러드.. 좋은건 다들어있네요??!?!

 

 

요렇게 닭가슴살 두 덩이, 방울토마토, 약간의 샐러드, 약간의 야채볶음밥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정말 정말 괜찮죠? 소스는 찍어먹어도 되고 뿌려드셔도 된답니다. 소스는 유자, 바질소스에요. 그래서 상큼상큼하답니다~~ 닭가슴살 먹고 진짜 놀랐어요. 닭비린내가 1도 안나고 지인짜 촉촉해요.

 

닭가슴살 대부분 어느정도는 퍽퍽하잖아요? 얘는 진짜 촉촉! 드셔보셔야해요. 촉촉 그자체입니다.

저 넘 놀래가지구 진짜 뭔일이냐면서 어떻게 삶았는지 궁금했는데 동생이 수비드 조리한거 같다고 하더라구여 와 진짜 이거는 맛있어요.

 

그리고 렌틸콩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렌틸콩, 옥수수 등 야채들이 잔뜩 들어간 볶음밥인데 고기가 들어가지 않은 것 같은데 고기맛이 났어요. 볶음밥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볶음밥, 야채, 닭가슴살 같이 먹으니까 진짜 환상!!

 

넘 맛있고 건강하구 든든했어요. 양도 얼마나 많은지 이거 혼자서 다먹기 힘들어요. 한 번 구매하면 두 끼는 먹을 수 있어요.

 

가성비 대박이죠? 보통 닭가슴살 샐러드 하나 가격아닌가요??? 시중에 파는 닭가슴살샐러드를 골고루 먹어보았는데, 맛, 가격 등 모든 면을 고려했을 때 제가 이때까지 먹어본 닭가슴살 샐러드 중에서 제일 최고라고 생각했어요.

 

완죤 완전 진짜 만족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품입니다. 건강식, 다이어트식을 떠나서 일단 맛이 있어요. 

저렴하고 맛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샐러드를 찾으신다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치킨&그레인 샐러드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스콘, 아메리카노, 상하목장 유기농우유아이스크림

 

밥먹었으니 후식도 먹어야겠죵?? 후식 3종세트를 구매했답니다.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으로 구매!

 

스콘 1000원

아메리카노 1000원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아이스크림 2000원

총 4000원

 

다른 곳에서 커피 한 잔 값으로 세 개 구매했어요.

 

1. 스콘

완전 맛있어요. 베이커리도 아니고 그냥 푸드코트에서 파는 스콘인데 이정도 퀄리티라니

솔직히 이정도 맛이면 빵집에서 팔아야해요. 게다가 1000원이라니?

 

이거 그냥 여러개 쟁여놓고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에어프라이기 돌려먹어도 되겠더라구요. 스콘답게 포슬포슬한 질감이 잘살아있어요. 잘만들어진 전형적인 스콘! 

 

정말 정말 괜찮았어요.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하고 잘어울려요. 아이스크림 얹어먹어도 진짜 맛나요. 

강력히 강력히 추천하는 이마트트레이더스 추천제품! 다들 꼭 드셔보세요. 진짜 저 믿어봐요.

 

2. 아메리카노

가성비 대박인 커피! 막 엄청 맛있다 이건 아닌데 적당히 맛있어요. 가격이 넘나 착하고 맛도 그리 나쁘지 않으니 종종 사먹어요!

 

3.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

 우유맛이 진짜 진짜 완~~~~전 진해요. 저는 이렇게까지 우유맛이 진한 아이스크림을 먹어본적이 없어요. 그래서 신기했어요. 엄청나게 고소해요. 저는 원래 우유를 즐겨마시지 않아서 조금 느끼했어요.

 

그런데 유제품을 정말 좋아하는 동생이랑 엄마는 너무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양도 많아서 두 세명이서 나눠먹어도 괜찮아요. 우유, 크림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진짜루

왜이렇게 괜찮은 상품이 많은거죠?
이러니 자주 갈 수밖에 없어...

 

앞으로도 좋은 제품있으면

마구마구 추천드릴게요.

좋은건 같이 공유해야죠♥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