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인스타그램 니모언니 온니스틱 3종세트 솔직구매후기, 식사대용 다이어트 제품 추천

by 파티킴(Party Kim) 2020. 9.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다이어트 레시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니모언니가 운영하는 <온니컴퍼니>에서

구매한 온니스틱 3종세트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니모언니는 몇년전부터 제가 꾸준히 잘보고있는 인플루언서인데요.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자주 올려주셔요!!

https://www.instagram.com/nice_nemo/

다이어트, 건강식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여기 한번 들어가보세용!!

좋은 정보가 엄청많아요.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렇다고 아무거나 먹기는 싫더라구여. 

그래서 니모언니가 만든

식사대용식 분말스틱을 구매해보았어요!

 

 

원래 66,000원인데

저는 세 개 한꺼번에 구매해서

45,000원에 구매했어요.

한 박스에 10포입씩 들어있어요!

 

초록색은 상자를 버렸어요 ㅠㅠ

포장은 저렇게 되어있어요.

레드, 옐로우, 그린 세 가지 맛이 있는데

각각의 효능이 조금씩 다르고 들어가는 재료도 맛도 달라요.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포장지 한구석에 귀엽게 적혀있어요.

 

 

 

영양정보입니다!!!

55kcal, 53kcal 칼로리 낮죠?

 

 

제품 자세히 보여드리려고 찍었어요.

저렇게 한 포씩 뜯어서

두유, 우유, 요거트, 물에 타서 먹으면 돼요!

 

엄청 편하고 간단해요!!

이 제품들은 모두 동결건조기법을 썼대요.

갈아만들면 영양소가 많이 파괴되기때문에

동결건조기법을 썼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세 가지 제품 하나하나씩 리뷰할게요~

 

 

먼저 레드!!

비트, 타이거넛츠, 링곤베리, 연근, 코코넛슈가가 들어갔어요.

 

저는 무첨가 두유에 타먹었어요.

가루는 이렇게 생겼어요.

색이 진짜 이쁘죠?

그런데 동결건조라 그런지

입자가 조금 굵고 잘 안녹아요.

 

 

바나나, 그래놀라를 토핑으로 얻었어요! 

건강하고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완성~

아침에 이렇게 먹으니 편하고 좋더라구요.

 

레드는 아주 약간 달콤하고 새콤해요!

링곤베리가 있어서 새콤한가봐요!

저는 레드가 젤 맛있었답니다.

베리류 과일하고 새콤한걸 좋아하거든요.

레드는 활기, 생기가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래요!

 

 

두번째 그린!!

그린은 케일, 타이거넛츠, 밀싹, 코코넛슈가가 들었습당!

 

무첨가 두유에 섞었어요.

역시 물에 잘 안녹긴해요ㅋㅋ

입자 굵은게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저는 뭔가 꺼칠꺼칠한 입자가 느껴지는게 좋았어요ㅋㅋ

 

그린은 선식맛이 났어요.

황성주 선식 드셔신 분 계신가요?

딱 그 맛이었어요.

엄청나게 무난한 맛!

 

근데 단맛이 거의 없어서

너무 건강한 음식은 맛없구 싫다!

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저는 괜찮았았어요.

여기 바나나 같은 과일 섞으면 맛있거든요.

아보카도 넣어도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옐로!

옐로는 단호박, 타이거넛츠, 당근, 코코넛, 아몬드가 들었어요!! 

 

색이 진짜 이뻐여!!

두유에 타먹어보았어요.

옐로가 세 가지 맛 스틱 중에서 가장 달달했어요.

단호박라떼랑 맛이 비슷해요.

 

제일 호불호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맛이라고 생각했어요.

일반 두유에 타먹으니까 진짜 달더라구요.

 

그래서 무첨가 두유에 타먹는 편이 더 맛있었어요!

얘는 베이킹용으로 사용해도

참 좋겠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세가지 맛 모두

각각 다르게 맛이 좋아요!!

맛있는데 건강까지

챙길 수 있고 간편해요. 

저는 다음에도 살 의향 있어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쉐이크 이런거 많이 드시잖아요.

저도 그런것들 몇번 먹어봤는데

이게 훨씬 좋다고 생각해요.

 

우선 어떤 재료를 썼는지

명확히 알 수 있는 제품이고

각종 야채들을 동결건조해서 만들었잖아요.

 

식사겸 간식대용으로

넘 괜찮은 다이어트 제품!

온니스틱!

저는 추천 추천합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