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미니찐빵 솔직후기, 수제 통팥미니찐빵 솔직후기, 아이들 겨울 간식, 소울푸드 미니찐빵

by 파티킴(Party Kim) 2020. 1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소울마켓의 수제 통팥미니찐빵!


소울마켓에서 흑임자찐빵하고
통팥찐빵을 보내주셨어요!~~
감사합니당!! 그래도 후기는
솔직하게 적을게요!

칠성시장 명물
수제 통팥미니찐빵


가격은 사이트마다 다른데
7000~8000원 사이네용
20개 들었어요!

짠~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요!
이게 좋았어요.
한번에 다 못먹잖아요.
그래서 고무줄로 묶어서 보관해야하나..
고민했거든요!

그런데 지퍼백으로 되어있으니까
똑딱똑딱 열고 닫기만 하면 되니까
넘 편한거 있죠!

요롷게 생겼답니당~
동글동글 너무 귀엽죠!
만두같아요.

한번 쪄보겠습니다~~
흑임자 찐빵보다 사이즈가
작은 대신 더 두툼해요!
만두보다 조금 큰 정도!
모양이 너무 귀여워요.

10분정도 쪘어요~
이것만 봐도 맛있어보이죠?ㅋㅋ

짠~~ 김 모락모락납니다~~
양이 줄었죠?? ㅋㅋ
막상 한번에 다먹기에는
조금 무리인거 같아서
몇 개 뺐어요~~

너무 먹음직스러운 찐빵!

반을 가르면 이런모양!
사이즈가 미니미니라서
깔끔하게 먹기가 딱 좋았어요~
간식용으로 커피나 우유랑 먹기에
적절한 사이즈!

수제 통팥미니찐빵 하얀찐빵은
빵피가 진짜 시장에서 파는 찐빵이랑
똑같았어요!
그래서 넘 신기했어요.

일반 편의점 찐빵보다
두꺼워서 씹는 맛이있고
밀도가 더 높아서 쫀쫀해요.
저는 편의점 찐빵보다
이 빵피가 더 좋았어요!

달달한 팥앙금이랑 넘 잘어울려요~
팥앙금의 달기는 편의점 호빵보다
약간 덜 달아요!

팥앙금이 가득 든 거는 아닌데
빵피랑 균형이 딱 맞아요!
더 많으면 별로였을거같아요.

얘는 생긴거도 너무 귀엽고
화과자처럼 앙증맞게 접시에 담기
좋은 사이즈라서
겨울에 손님오셨을때
차나 커피랑 같이 내어드리면
참 좋아하실 것 같아요.

아이들 겨울 간식으로도
참 좋겠구요!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세요!!

흑미찐빵은 다음편에 쓸게용~~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겨울에는 뭐다?
찐빵을 먹어야합니다.
각 계절에 맞는 음식이 있잖아요!!!
여러분들도 집에서 따뜻한 찐빵먹으면서
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