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티킴

제주도 서귀포 고씨네 천지국수 솔직후기, 제주도 서귀포 고기국수 웨이팅 맛집, 제주도 서귀포 멸고국수, 제주 올레시장 고기국수

by 파티킴(Party Kim) 2023. 3.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맛집 소개해드릴거예요.
서귀포 멸고국수 진짜 찐맛집
그럼 시작~~

 
여기는 제가 서귀포 올레시장을
구경가려고 하는데! 
사람들이 막 와글와글 줄을 진짜 서있는 거예요.
그래서 뭔가 싶어 보니
이 국수집이 딱!!
엄청난 맛집 느낌에 테이블링을 걸고 저도
줄서기에 동참했답니다ㅋㅋ
 
 

 


고씨네 천지국수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앙고 79번길 4 고씨네천지국수
영업시간: 09시30분~15시
(라스트 오더: 14시30분)

정기휴무: 금

 


 
평일 1시 반쯤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3시에 문을 닫는 식당이라니!
뭔가... 맛집 늑낌...ㅋㅋㅋㅋ
 

 
 
테이블링 대기표를 뽑고 기다리면 됩니다
미리 원격 줄서기도 가능하대요!
저는 20~30분 기다렸어요.
다른데 가서 먹을까 정말 정말 고민했찌만
다들 왜이렇게
여기서 줄서나 궁금해서
기다려보았어요 ㅋㅋ
 

 
메뉴는 이렇게!
인터넷 메뉴판에는 없지만
실제 가게 메뉴판에는
돔베고기 수육도 팔더라구요
 
저는 대표메뉴인
멸고국수로 시켰어요.

 
아, 사람이 워낙 많아
식당 내부는 찍지 못했어요.
 

 
짠!! 멸고국수
멸치 고기 국수!!!
저 진짜로 처음 먹어보는 메뉴입니다.
기대기대.......
 
맛은?????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햅피햅피
 
멸치육수가 진짜 진하고 맑고 시원해요.
와 진짜 남기기 아까운 국물맛!!!!!
 
 

 
깔끔한 맛이에요!!!
무엇보다 돔베고기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제주도는 돼지고기가 참 맛나요 ㅠㅠ
담에는 돔베고기만 따로 먹어보고 싶은 마음...
너무 너무 맛있었음 ㅠㅠㅠ
 
두툼하고 부드러운 돔베고기가
국수랑 정말 잘어울려요!!!!
글고 국수양도 얼마나 많은지 ㅋㅋㅋ
국물도 진짜 시원하고 깔꼼ㅜㅜ

 
국수 좋아하는 친구있으면
꼭꼭 소개시켜주고 싶은 맛집이에요.
역시... 사람들이 많은 곳은
이유가 있다니까요.
우연히 갔지만 정말 맛집을 가서
아주 아주 만족했답니다!!!
 
추천 추천드려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