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파스퀴오 팡오쇼콜라 솔직후기, 이마트 트레이스 추천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베이커리

by 파티킴(Party Kim) 2021. 7.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파스퀴오 팡오쇼콜라 후기

가져왔어용~~

 

시작하기 전에!

팡오쇼콜라란?

뺑오쇼콜라(팡오쇼콜라)는

초콜릿을 넣은 빵 입니당!

페이스트리 반죽에 초콜릿스틱을

안에 넣어서 만든 빵으로 프랑스에서는

아침으로 종종 먹는 메뉴이기도 해요.

 

이 메뉴가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트레이더스에 있는게 아니겠어요?!

 

 

파스키에 팡오쇼콜라

3,980원

 

저는 팡오쇼콜라를 

한 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무척 기대가 되었답니다~

 

 

 

요렇게 생겼습니다~

 

 

총 6개가 들어있네요.

손바닥만한

아담한 사이즈

 

 

뒤집으면 이런 모양~

 

 

에어프라이기에 다른 빵들이랑

같이 구워보았어요.

170도 10분정도 구워준거같아요.

 

이 빵은 바싹 구워주는게 마싯더라구요

씹을 때 바사삭 소리가 날 정도로

그게 아니고 그냥 물렁물렁 

따뜻하기만 한 정도로 구우면

제맛이 안나는 느낌이었어요.

 

짠~~

노릇노릇 ㅠㅠ

겉이 바삭바삭하게 잘 익었네요.

 

 

반으로 갈랐어요.

초콜릿이 가운데 콕 박혀있는 것 

보이시나요????

맛은!?! 맛있어요 ㅠㅠ

막 엄청 유명한 제과점에서 먹는것처럼

대존맛이야! 는 아니지만

시중에 파는 봉지빵치고는

꽤나 고급지고 맛있었어요.

 

따끈할 때 먹으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이 빵을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바삭하고 달콤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초코가 약간만 들어서 많이 달지도 않아요.

딱 적당.

아침이나 오후에 간식으로 딱인 제품.

 

 

재구매 의사가 있어요!!

가격도 괜찮으니 한번쯤 드셔보는 것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