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고기 솔직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목심

by 파티킴(Party Kim) 2021. 7.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진짜 새로운 거 들고왔어요!

양고기 !!

 근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양고기

궁금하시죠?

얼른 소개할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목살

27,199원!

할인하더라구요~ 

보통 할인 안하면 3만원대였어요.

 

양갈비도 있었는데 그건 좀 더 비쌌구요.

어쨌든 양고기를 팔아서 넘 놀래서

구매해봤어용~~ 신기신기

 

 

호주산입니다~~

호주에서는 양고기가

엄청 저렴하다면서요?

 

우리나라에서는 먹으려면 비쌌는데

이렇게 이제 돼지고기, 소고기랑

비슷한 가격에

먹을 수가 있게 되었네요. 

 

 

먹을 준비 완료!

  쯔란시즈닝, 쌈야채, 양고기 

구워볼까요?

 

 

양이 진짜 많아요! 

와 놀랐어요.

가격도 가격인데 양이 진짜...

 

 

두꺼운거 보세요!!!

두께도 두꺼워요 두툼두툼

엄마가 이거 꼭 찍어야한다면서...ㅋㅋㅋ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어요~

 

 

다 구웠습니다~~

먹어볼게요!

 

 

짠! 이거 준비해야 제대로

준비한 거 맞죠?

 

이것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판답니다~ 양고기시즈닝.

 

 

소스찍어서 냠냠냠

진짜 맛있어요!!!!

 

 

양의 특유의 냄새가

아예 안나는 건 아니예요

그런데 많이 안나요.

초심자들은 살짝 어려울 수도?

고기가 신선하구

되게 되게 맛있었어요.

 

이 소스가 꼭 있어야해요

그래야 지대로된 맛.

 

 

로띠에도 싸먹고...

이렇게 하니깐

또 케밥맛이 나더라구요

 

실~~컷 먹었어요.

저희 집 5명이고

다들 엄청나게 잘먹는데도

조금 남았어요.

 

다음에도 또 사먹을거예요.

진짜 괜찮네요.

 

 

여러분들도 트레이더스에서 

새로운 거 구매하고 싶으시면

추천추천 왕추천

 

양고기 좋아하시면 

특히 무조건 추천드릴게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