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미니 버터 크로와상, 이마트 냉동 생지 크로와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이마트 트레이더스 크로플

by 파티킴(Party Kim) 2021.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공부하다가 넘나리

스트레스받아서 급쓰는 리뷰입니당.

 

오늘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크로와상 냉동 생지!!!

 

 

트레이더스 반데모르텔

냉동생지 미니 버터 크로와상

10,970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도

냉동 생지를 팔아요!

 

<조리방법>

1. 오븐 조리방법

냉동 생지를 해동과 발효없이

170도 15분 정도 조리

 

2. 에어프라이기

냉동 생지를 해동과 발효없이

160도 15분 조리

 

여기 해동 하지 말라고 적혀있거든요.

근데 저는 해동추천이요

그냥했는데 좀 망했어요

해동하고 조리하니 이쁘게 잘됐었구용!

 

 

소포장으로 5개씩 5봉지 25개

들어있어용~

소분이 알아서 잘되어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런데 미니라서 크기가 작아요

두 입이면 끝날 것 같은 크기

 

중요한점!!!!

★자연 해동 필수★

 

위에서도 말했듯이

처음에 자연해동 안하구

그냥 구웠는데 완전 망했어요.

 

먹기전에 실온에 30분이상 

자연해동해주세용~

 

 

와플팬에 하나씩 놓습니당ㅎㅎ

저는 버터 따로 바르지않았어요.

크로와상이 버터가 많이 들어서

굳이 안넣어도 들러붙지않고

잘 떨어지더라구용!

 

세 개 놓았어요 쪼롬히

귀엽네요~

세 개 넣으면 딱 맞는 크기

와플팬이 작은데 세 개나 들어가면

얼마나 미니미한지 감이 오시나요?

 

 

한 10분정도 중불에 뒤집어가며 굽굽

노릇~ 노릇하게 익었어요.

 

미니 크로플을 두 개 붙여서 구우면

카페에서 파는 것과 같은

동그란 크로플이 됩니당!

 

 

히히히히히 먹기전에 치트키!!

메이플시럽~

와플엔 메이플시럽!

이 시럽 진짜 맛있써용~

 

 

시럽뿌리고 과일도 올려서

크로플 한 상 완성!!!!

 

맛은??!?!?!?

ㅠㅠㅠ넘 맛있당ㅠㅠㅠ

베이커리에서 갓 만든

크로와상 맛이에용

바삭바삭하고 버터리한 맛

 

버터 풍미 가득

크로와상이 본연의 버터가득하고

바삭하면서 약간 쫄깃한

그 기본 맛에 충실해요.

아쥬 괜찮네용?

 

아메리카노랑 같이먹으면

진짜 꿀맛... 굿

카페 안가도 됩니당!!!

 

이건 에어프라이기에 조리했을 때

저희집 에어프라이기는 커서

온도도 더 높이고

시간도 더 길게 설정해서 구워주었어요!

 

가격도 그렇고 정말 괜찮네요 

생지 크로와상!

저는 만족 만족입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음식 

리뷰할게용 ㅎㅎ

제 리뷰가 여러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