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꼬깔콘 찰옥수수맛 솔직후기, 꼬깔콘 스테이크 화이타맛 솔직후기, 꼬깔콘 신상과자

by 파티킴(Party Kim) 2021. 7.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신상과자!!! 리뷰!!!

동생이랑 엄마가 꼬깔콘 찰옥수수맛 

궁금하다고 편의점 다섯 군데

돌아댕겨서 사왔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궁금해서 한 번 먹어봤어요~

리뷰 시작합니다!

 

꼬깔콘 찰옥수수맛

1500원

 

찰옥수수 아이스크림 맛을 구현한

꼬깔콘!!!

 

찰옥수수 아이스크림 진짜

완전 완전 맛있자나요

달달하고 꼬숩하고!!

그래서 기대했어요!!

맛은????!?

 맛없엉....

찰옥수수 맛도 안나고

달고 느끼....

동생보고 다먹으라했어요 ㅋㅋㅋ

싫대요 엄마도 완전 별로래요.

버터맛이 진자 넘 많이 나는데 

뭔가 느끼해요.

 

 

꼬깔콘 스테이크 화이타맛 1500원

 

요것도 같이 사왔더라구요.

엄청 신기한 맛. 

찰옥수수 실패해서 별 기대는 안했어요.

 

 

근데 존맛...

 

아니 진짜 맛있어요.

이런 짭짤한 과자류 글케 선호하는건 아닌데

이거 막 풍미가 풍미가 장난이 아니예요.

식사하는 늑낌

진짜 또띠아 먹는 느낌이 확 나요.

고기 먹는 느낌도 들고

완전 신기했어요.

 

얘는 다음에도 사먹으려고요!!!

풍미 너무 좋고

맥주 안주로 딱일 것 같아요!!!!

완전 추천 드려요.

정말 맛있었어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요즘은 식품끼리 콜라보랑

식사류맛이 나는 과자가 대세인거 같아요.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