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파티킴

집밥 파티킴 19탄: 2022년 마무리_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퀴테리&치즈플레터, 연어, 부대찌개, 둥이떡방 약밥, 딸기 등

by 파티킴(Party Kim) 2023. 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벌써 새로운 2023년이 시작되었네요.

20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도

저희 가족은 연말 파티를 했습니다!

 

 

각자 먹고 싶은 메뉴를

한 가지씩 준비하는 거예요!

 

 

 

짠~

 

아빠는 연어를 준비하셨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했는데

진짜 양 많고 싱싱해요.

 

반은 굽고 반은 회로 먹어요.

로즈마리 넣어서 구우면

진짜 향긋하고 맛나요 ㅠ

 

그리고 저 와인 두 병도

이마트에서 샀는데

두 병에 2만 4천원인데

패키지도 예쁘고 진짜 맛있었어요.

 

 

동생은 국물이 먹고싶다해서

이마트 부대찌개

기대 안했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양도 핵 많아서 가성비 넘치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퀴테리&치즈플레터 

 

엄마가 먹고 싶다해서

동생이 이것도 샀어요.

얘만 있어도 파티 분위기가 확 나더라구요.

16개의 핑거푸드가 조금씩 담겨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준비할 것도 없어서 간편해서 좋았고요.

 

 

 

 둥이떡방 약밥 

 

엄마는 약밥 먹고 싶다해서

둥이떡방에서 약밥 한 되를 주문했어요.

이제 두고 두고 간식으로 먹을 거예요!
둥이떡방은 저희 동네 떡집인데

달지도 않고 재료를 아낌없이

팍팍 넣어서

정말 뭘 시켜도 맛있어요.

 

 

딸기, 대봉감, 사과, 귤

 

할머니가 과일 준비했어요.

엄청 많죠?

사과랑 귤은 박스로 사서

완전 든든해요!

1~2주일 정도는 걱정 없어요.

 

 

아무튼 이렇게 잔~뜩 준비해서

먹고 마시고 한 해를 마무리 했답니다.

신기하더라고요.

벌써 이렇게 한 해가 지나간게!

2022년도 즐거웠다!!!!

 


2023년 안녕!!!

검은 토끼의 해

 

가족들에게 1월 1일 아침으로

떡만둣국을 해주기로

약속을 하였습니다.

제가 준비한 건 떡만둣국이었거든요.

 

 

1월 1일 떡만둣국 완성

 

청양고추만두로 만든 

떡만둣국이라서 살짝 매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원하던 대로 깔끔하게 끓여냄!

 

떡만둣국을 먹으니 1월 1일이라는 느낌이

새삼스럽게 더 들더라구요.

 

올 한 해도 열심히, 건강하게 지내볼겁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게

2023년도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