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 파티킴

집밥파티킴 16탄 : 차지키, 로띠, 케이크, 한우, 계란말이, 꼬막전, 꼬막무침, 무전, 콩나물전 등

by 파티킴(Party Kim) 2021. 1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집밥먹은 것 찍어놓은 사진이 좀 모였네요~

그래서 

오늘은 집밥파티킴!

 

매일 매일 집에서 

♥즐거운 PARTY♥

 

차지키를 곁들인 로띠

-케밥 비스무리한 그 무언가-

 

차지키란

그리스나 터키에서 먹는

요거트로 만든 소스입니당~

그릭 요거트에 오이, 마늘, 허브, 식초 등을

넣은 새콤한 맛이 나는 소스인데

동생이 터키인가 그리스인가 갔을 때 

먹어본 것 해주겠다고 해서 만들어 줘써용!

 

 

바삭하게 구운 로티 위에

얹어서 싸먹기!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너무 좋네요.

아주 아주 건강해지는 느낌.

간단하면서 짱맛있었어요.

 

토마토바질스파게티

 

제가 바질소스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한 통 사면

거의 매일 매일 해먹어요.

 

 

계란 추가해서 빵이랑 냠냠

왼쪽은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

 

 

치이이즈를 막 있는대로 

올려주는 게 포인트!

 

 

집에 있는 재료 암거나 넣어서

막 싼 김밥.

 

이건 작년자료 ;;

김밥은 항상 맛있어여

 

콩나물전, 무전,

꼬막무침, 꼬막전

 

이것도 작년;;

 넘 맛나게 먹은 기억이 생생해서 올려보아요.

푸짐하게 차려먹었던 어느 주말.

 

 

꼬막전

 

살통통함

 

무전

 

이것 별미입니다.

아주 고소합니다.

꼭 감자나 토란 먹는 것 같아요.

 

 

콩나물전

 

아삭아삭한 맛이 일풍

 

 

꼬막무침

 

두말할 것도 없는 밥도둑

 

 

제육볶음과 계란말이

 

밥도둑 모음!!!!

맛이 없을 수 없는 두 조합

 

 

나는 계란말이 장인이 되고자

계란을 자주 말아줍니다.

 

체다치즈도 넣었어요

엄청 빛깔좋구 이쁘죠?

 

 

 

글 안올리는 동안

  저의 Birthday  가 있었습니다!

히히

 

생일을 맞이하여 풍선을 달아주었어요.

다이소에서 샀고

물론 제가 샀어용

내돈내산 생일파티

 

생일맞이 홈파티는 4차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핵쩌는

생크림 딸기케이크

 

1차는 케이크

진짜!!!

너무 영롱쓰!!

제가 생일만을 기다렸어요 ㅠㅠㅠ

이 케이크를 먹는 날만을 ...

랑콩뜨레 생크림케이크

정말 정말 맛있거든요 ㅠㅠ

 

 

한우와 파인애플

 

생일2차

 

 

짠~ 환상궁합

너~~무 마싰더라구용

원래 소고기는 한우라도 그렇게까지

즐기지는 않는데 진짜 엄청난 존맛탱

와구와구와구 먹었어요.

 

 

 

소고기 미역국과 계란말이

 

생일3차

 

계란말이 엄청 잘했죠?

제가 했구염

하나는 그냥 일반계란말이

다른하나는 치즈땡초계란말이입니다.

부들부들쓰한게 쫀맛탱

 

 

투데이그릭 요거트,

그래놀라, 모닝빵

 

생일4차

 

깔끔한 마무리로 딱인 

야식 메뉴 ㅋㅋㅋ

투데이 그릭 요거트에

빵발라먹으면 존맛탱구리~

1박2일로 열심히 파티했어요

밤에 겨우겨우마무리했어요.

 

한 상 가득 푸짐한

파티킴의 식탁!

이것말고도 사실은 항상 맛있게 먹는데

찍는 걸 자주 깜빡해서 아쉬워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