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투데이그릭 바나나그릭푸딩 솔직후기, 부산 그릭요거트 맛집, 동래 요거트 맛집, 투데이그릭 애플망고요거트

by 파티킴(Party Kim) 2022. 5.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제가 자주 먹는 요거트집

투데이그릭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해서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후기 들려드릴게용.

시작~!

 

애플망고그릭요거트 400g : 16,800원

바나나그릭푸딩 1개 : 4300원

쑥둥이스콘은 서비스로 주셨어용ㅎㅎㅎ

400g 양이 진짜 많은데 저희집은 거의 

하루 이틀만에 다먹어요 ㅠㅋㅋㅋ

 

바나나그릭푸딩

 

저는 바나나그릭푸딩이라는

메뉴를 처음 들어봤어요.

 

브레드푸딩인거 같더라구용.

열어보니 이렇게 생겼습니다.

쿠키?빵?이 이렇게 귀엽게 올려져있네요.

 

푸딩 안에는 이렇게 촉촉한 빵시트와 

바나나가 가득 들었어요!!!!!!!

존맛탱굴이.......

 

저 원래 푸딩 그냥 그렇거든여

근데 존맛이네요유ㅠㅠ

바나나막 뽝나는게 넘 좋규

부들부들한 빵과 요거트푸딩식감이 좋아요!

아메리카노랑 순삭해버렸서용 ㅠㅠ

 

애플망고그릭요거트

 

제가 좋아하는 애플망고그릭요거트!!!

 

 

애플망고과육이 완전 낭낭히 든 것 보이시나유?

제가 이래서 좋아하거든요 ㅠㅠ

요거트에 애플망고가 가득들어서

애플망고특유의 달달 쌍큼한 맛이

요거트와 잘어우러진답니다ㅠ

요 아이도 이틀만에 없어졌어여 ㅋㅋ

저희집이 워낙 요거트 좋아하구 잘먹어서요ㅋㅋ

 

쑥스콘도 쑥향 은은히나구

버터리한 것이 몹시 맛나더만유 ㅠ

쑥스콘은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찰떡궁합이었어요!!!!

 

둘 다 모두 순삭해버렸답니당!

아! 여기 그린티요거트도

진짜 맛있거등요 

저 녹차에 엄격근엄진지한데

녹차향뽝뽝 진짜 찐하게나구

별로 안달아서 음청 맛있어요

어제 그린티그릭요거트도 사놔서

마음 든든한 상태임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들도 요거트 좋아하시면

한번쯤 드셔보세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구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