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존맛치즈볼, 모짜렐라 치즈볼, 크림치즈 치즈볼 후기, 소울마켓 신메뉴 치즈볼 솔직 후기, 소울마켓 모짜렐라 치즈볼,

by 파티킴(Party Kim) 2022. 3.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요즘 넘 바빠서 ㅠㅠ
블로그 자주 쓰지를 못했네요 ㅠㅠ
오늘은~ 오랜만에
치즈볼!!!! 소개시켜드리려구용.

치~즈~볼


소울마켓에서 치즈볼을 보내주셨어요
치즈볼 안좋아하는 사람 못봤어요!!!
신메뉴이기도해서 넘 반갑더라구용!
당장 맛을 보았지요~

치즈볼 두 종류가 있어요!
치즈 종류에 따라서 다른데
굳굳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어요.


골든 모짜렐라 치즈볼

골든 크림 치즈볼

넘 기대되어요.
이렇게 모짜렐라 치즈볼, 크림 치즈볼
따로 따로 나누어져 있으니 참 좋더라구요!
기호에 따라서 고를 수 있잖아요.


요 앞에 동글동글한 아이들만 치즈볼이에용.
넘 귀엽쬬?

두 개의 치즈볼은 안의 내용물만 다르고
크기, 생김새가 똑같아요!

에어프라이기 180도에 7분 구워주었어요!
저는 8L 에어프라이기를 쓰는데
이렇게 하니 엄청 바삭하진 않구
부드러운 식감으로 구워졌어요.

200도에 10분 돌리면
한 개 정도가 터져서 치즈가 흐르는데
그때 꺼내면 딱 맛있답니당!!!!!!

넘 영롱영롱한 치즈볼

골든 모짜렐라 치즈볼

치즈 핵 낭낭한 것 보이시나유 ㅠㅠㅠㅠ
저 깜짝 놀랐어요.
쪼꼬미 볼 안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치즈스틱처럼 쭉쭉쭉~ 늘어나요 ㅠㅠ



치즈가 짜지 않은 진짜 찐 모짜렐라 치즈더라구요
맛있어서 엉엉 울면서 먹음요
저희 할머니가 모짜렐라 치즈를 옴청 좋아하시는데
이거 진짜 맛있다구 하셨어요

골든 크림 치즈볼

얘두!!!!!!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달콤한 크림치즈가 드음뿍!!
치즈볼들 안에 치즈가 너무 실하게 들은 것 아녜요?!?!
따끈따끈한 크림치즈볼 먹는데 환상 ㅠ
얘는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찰떡궁합이겠더라구요


너~~~무 만족스러웠던 치즈볼!!!!!!!
가족들도 다들 너무너무 맛있다고 했어요.
뿌듯!!

이 치즈볼 장점은 튀김은 얇고
치즈는 가~~득 들어있다는거예요.
치즈볼이 쪼매난데 안에 치즈가 되게 많아요.
다른 치즈볼에서는 본 적없은 비쥬얼, 치즈양이라
상당히 괜찮았어요. 정말로!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딱이더라구요.

다들 한 입씩 시식해드리고 싶은 마음 ㅠㅠ
무료나눔이라두 할까 싶은 마음이에용 ㅠㅠ


치즈볼 좋아하시면 정말루 꼭
드셔보시라고 말하고 싶어요!!
추천 추천임니다!

아빠두 맨날 치즈볼 먹자구하고
할머니도 치즈볼 맛있다고
엄청 좋아하셔서 뿌듯.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맛있는 식사 항상 잘 챙겨드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제품은 소울푸드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