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울산 태화동카페 본본스디저트 솔직후기, 울산 태화동 디저트 추천, 울산 태화동 사과파이, 울산 본본스플라워 솔직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2. 2.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제가 얼마전 졸업을 해서

꽃다발과 디저트를 선물받았는데요.

너~무 괜찮아서 후기를 작성합니다.

시! 작!!!

 

 

꽃다발과 사과파이를 선물받았어요.

완전 축하축하

파티 분위기 나고 좋드라구용~

 

 

너무 예쁜 꽃

디자인??이 진짜 괜찮죠?!?

각각 다른 꽃을 모아서

이렇게 조화롭게 만들다니....

넘 신기해요.

 

 

시들지 말라고 이렇게

물주머니 해놓 것 넘 쎈쓰있죵 ㅠㅠ

 

 

 

꽃다발과 사과파이

이번엔 사과파이 개봉해서 한 컷

구우우우우우우웃

완저니 사과파이까지 있으니까

파티분위기가 물씬 물씬~~~

 

 

사과파이

비쥬얼이 짱입니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죠?

안먹었는데 맛있어

안먹었는데 이미 바삭거리는 식감이 느껴져요

 

 

사과 옴청 많이 든 거 보이세요??!???????

진짜로 보기만 해도 맛있어보여요 ㅠㅠ

페스츄리 파이네용

 

 

뭔가 파이가 잘생겨서

이렇게 찍어도 맛있게 잘나오고

저렇게 찍어도 맛있게 잘나와서

기분이 좋았슴

 

 

한 입 앙

진짜 맛있어요.

바삭바삭하고 버터 풍미 가득한 파이와

듬뿍 든 사과조림이 너무 조화로워요.

 

파이는 버터맛이 많이 났어요.

버터풍미가 일반 파이보다 더 강했어요

페스츄리 파이라서 그런걸까요?

엄마손파이 고급버전 느낌

제가 먹어본 파이 중에서 가장 바삭거리더라구요

강경빠삭파인 제게 무척이나 호감이었습니다.

 

끄트머리? 빵끝으로 갈수록 소보루같은 거 

얹어져있고 더 많이 바삭거려지는데 진짜 최고예요.

 

 

사과조림 낭낭히 듦.

사과가 신맛은 없었어요.

달달한 사과조림

적당히 달고 너무 맛있었어요.

 

사과파이가 인위적인 단맛이

느껴지지않아서 더 좋았어요.

저거 한 판 하루만에 한자리에서

가족들이 간식으로 후루룩 먹었어요.

 

꽃다발과 사과파이 모두 넘 만족스러웠던 집

또 궁금해서 인스타 찾아보았죵

어딘고 찾아보니

 

울산 태화동카페 본본스디저트(태화국가정원)(@bonbonsdessert)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울산꽃집 본본스플라워(@bonbonsflowe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꽃집이랑 베이커리를 같이 운영한대요!!!

완전 괜찮은 거 같지 않나요?????
한 군데서 선물 모두 해결할 수 있잖아요.

파이만 파는 줄 알았는데

맛있는 빵들이 넘 많더라구용 ㅠㅠㅠㅠ

담에 태화강 국가정원 놀러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선물용으로 넘 괜찮은 집!!!!!

누군가에게 선물할 일 있으시면

추천드리는 가게입니당!!!

 


 

 

여러분들은 뭘 할 때 가장 행복하신가요?

사람들은 생각보다 본인이 뭘 할 때

행복한 지 잘 모른대요!

저는 좋아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너무 행복해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