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얼초 솔직후기, 얼려먹는 초코 만들기, 얼려먹는 초코 공룡만들기, 슈게임

by 파티킴(Party Kim) 2021. 12.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얼초 공룡만들기

후기를 들려드릴게용 ㅋㅋ

시작~!

 

얼려만드는 초코만들기 

다들 아시나유?

이게 원래 슈게임이라는 

얼려먹는초코만들기라는 게임에서

파생된 상품인데용

그 게임 갱장히 재미있으니 

다들 해보시길....

슈의 얼려먹는 초코만들기 - 슈게임 - 플래시게임 | 와플래시 아카이브 (tistory.com)

 

슈의 얼려먹는 초코만들기 - 슈게임

슈의 얼려먹는 초코만들기 플래시게임입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제작자 정보 제작자 아이부라보 출처 인터넷아카이브

vidkidz.tistory.com

 

암튼 놀이&창의력이 길러지는

초코 제품을 제가 구매해보았습니다.

 

 

얼초 공룡만들기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메가마트에서 할인받아 구매했습니다.

초코로 나만의 공룡을 만들어 봅시다.

 

얼초 만드는 방법입니다.

 

 

구성품입니다.

한 세트당 공룡 트레이 1개,

  캔디류, 초코튜브 4종 

 

 

캔디류, 초코튜브 4종

 

 

공룡 트레이

나름 알찬 구성

 

만들어볼까요?

생각해보니...

이것 궁금한 사람이 있을까 싶긴한데

한 번 해볼게용ㅋㅋㅋ

 

 

1. 초코를 따뜻한 물에 녹입니다.

손으로는 안녹더라구요.

 

 

2. 트리케라톱스를 만들어줍니다.

공룡트레이에 초코를 넣어주세요.

 

 

멋들어지게 마블링도 넣고

뿔에는 캔디 가루도 뿌려줍니다.

 

은근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어떻게 예쁘게 할지 ㅋㅋㅋㅋㅋㅋㅋ

 

 

이거슨 동생작품

 

열심히 하게되고 

그렇게되더군요.

무척 재미있었습니다.

 

어른도 재밌는데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해요.

 

 

3. 충분히 굳힌 뒤 조심히 떼어낸다.

 

떼어낼 때 조심 조심

아니면 부러져서

넘나리 마음이 아파요.

 

 

구우우웃

 

   !!!!!!!!!완성작품 모음!!!!!!!!    

뿌듯뿌듯

애기들이 하면 얼매나! 더 

뿌듯하겠어요!!!!!

이렇게 만들었다하고!!!

 

그런데 

다 만들었는데 동생이 

절대 안먹는거예요?

그래서 왜안먹나하고

커피랑 공룡초코먹었거든요?

 

와우 

DOG 노맛

 

아니 쫌 난감;;;;

초코라고 부를 수도 없는 

맛인데......

단가를 맞추려면 어쩔 수 없눈 걸까요.

아이들은 그래도 

모양이 이쁘고 자기가 만들었다는 마음에

맛나게 먹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맛은 진짜 없어요.

 

총평

맛과 재미가 반비례한 상품이다.

그래도 아이들이 참 재미있어할 것 같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모두 항상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