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대구 칠성시장 납작 만두 택배, 대구 명물 납작 만두, 소울푸드 만두, 까칠한 홍여사납작 만두 솔직후기

by 파티킴(Party Kim) 2021. 1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납작 만두!!
완전 유명한 대구 음식이죠?
대구 납작 만두 후기를 들려드릴거예요.
시작!

 


까칠한 홍여사
대구 명물 납작 만두 1kg

만두소가 거의 없이
전처럼 납작 납작한 만두를
납작만두라고 하는데요.
요 납작만두는 대구여행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음식이에요!

보통 납작만두에 야채무침이나
떡볶이, 찜닭같은 것을
곁들여서 싸먹더라구용

요즘은 굳이 멀리가지 않아도
이렇게 전국각지의 음식을
맛볼수가 있는 세상이네용 ㅠㅠ
대구 칠성시장에서 파는 납작만두를
택배로 받아볼 수 있어요~
참 좋은세상


대구 칠성시장 납장만두 장인께서
만드셨다고해용~~
군만두나 튀김만두로 먹으라고 적혀있네요
에어프라이기에 구워도 될 거 같아요!


구워보겠습니다.
먹을 만큼만 꺼냈어요~


얘가 얇은데도 서로 붙어서 만두피가
뜯기는 것 없이 잘 떨어지더라구요.


잘 달구어진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붓고 만두 투하

 


노릇노릇노릇
앞 뒤 뒤집어가며 구워줍니다~
보기만해도 맛있겠어요


완성!!

예쁘게 플레이팅했어요!!!
원래 납작만두는 곁들여 먹을 음식이
필요한데 오늘은 이 만두맛만 보겠어용!


노오오오오릇
쫄깃쫄깃 담백한 납작만두였어요!!
만두피가 되게 맛있더라구요.
엄청 고소했어요.
고소하고 담백. 소울푸드 식품은
찐빵이랑 피자먹을 때도 느낀건데
밀가루피가 정말 맛있어요.


속을 갈라보았습니당~
납작만두치고 만두소가 많아요!
일반 납작만두에 비해
소를 3배 더 넣었대요.
저는 이게 더 좋더라구요!
일반 납작만두는 소가 거의 없어서
가끔 서운쓰

쫄깃하고 고소한 만두피와
당면소의 조화가 굿!!!
진짜ㅠㅠ 떡볶이나 찜닭에
푹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겠어요 ㅠㅠ

아쉬운대로 김장김치랑 같이
김치에 납작만두 싸먹기!!!
맛은?!?
구우우우우웃~!!

존맛인것.. 정말 잘어울려요유ㅠ
시원하고 매운 김치와
고소 담백한 납작만두의 조화 ㅠㅠ

넘 맛있어요 ㅠㅠ
다음에는 찜닭이나 떡볶이
또는 겉절이하고 한 번 같이 먹어보려구용
진짜로 맛있네요!!!
만족만족!!
담에 납작만두하고 다른 음식하고
먹어보고 또 후기 알려드릴게용~~~~

 


납작 만두가 궁금하시다면 요기로!!

 www.soulmarket.co.kr 

 

소울푸드

 

www.soulmarket.co.kr

 

* 이 제품은 소울마켓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