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삼첩분식 마라로제떡볶이 솔직후기, 마라로제떡볶이 존맛탱 강추 추천

by 파티킴(Party Kim) 2021. 1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떡볶이덕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떡볶이를 소개할거예용!

 

삼첩분식

마라로제떡볶이

 

삼첩분식 떡볶이 맛있잖아요~

근데 마라로제떡볶이라는 게 있다는 거예요.

웬 혼종인가 싶기도 했지만

저는 마라도 로제도 떡볶이도

너무 좋아해서 안 먹어볼 수가 없더라구요.

 

 

마라로제 감자폭탄 떡볶이(2단계) 11,900원

날치알 주먹밥 추가 3000원

배달료 2000원해서

 

총 16,900원 나왔어요.

 

 

짠짠짠 이렇게 한 상 왔네영

 

 

한상 가득~ 먹어보았습니다.

 

마라로제떡볶이 맛은?!?

갱장히 갱장히 존맛.....

이 엄청난 혼종은 무엇.... 

엄청 맛있던데요?

 

소스가 대박이었어요.

로제인데 깔끔한 로제

안느끼한 로제!

마라맛이 로제의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

 

2단계 맵기도 딱 맞았어요.

맵기는 불닭볶음면이나

그거보다 살짝 매운 정도.

 

3명이서 먹었는데

다들 진짜 감탄만 했어요

이렇게 맛있는 떡볶이 뭐냐면서.....

저는 밀떡 좋아해서

밀떡볶이라 좋았고

이 안에 건두부, 분모자 등등

중국식재료 들어있어서 넘 좋았어요.

담에 베이컨 추가해서 먹으려고요.

 

진짜 떡볶이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한 입씩 다 먹어보게 하고싶은 맛.

안드셔보신 분들 

꼭 드셔보세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

꼭 드셔보세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