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 기록

건강한 삶

by 파티킴(Party Kim) 2024. 1. 14.
728x9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NAzdAOJ6HWc&t=2158s

 

 

요즘 노화와 건강한 식단에 관심이 생겨

이 분이 나오는 유튜브 영상을 

자주 찾아보고 있다..!
조만간 책도 읽어 볼 예정.

 

맞는 말만 하시는데..

요약하자면

1970년대 식단으로 

먹고 살아야한다는거..

 

나도 끄덕끄덕

그래 잡곡밥, 야채 반찬 위주로

묵어야지 해서

 


 

주말에 헬스장에서

유산소+근력 

1시간 빡시게 한 다음에

 

건강한 한식 밥상

묵음!

하고 싶었는데...

 

사실..

 

 

 

요새 넘 잘먹엉 ㅠ

이거 BBQ 황금올리브

나는 이 유명한 걸

이제서야 먹었는데

진짜 바삭하고 육즙이 퐝 나오는거 

미쵸 ㅠㅠㅠㅠㅠ

왜 유명한지 이제야 깨달음 ...!

 

그동안 그냥 프라이드 치킨이라고 생각해서

등한시한 나.. 

반성해..

 

 

 

화덕피자....

존맛..

나는 화덕피자 좋아해..

토핑이 간단해서 조음

신선한 모짜렐라 치즈가 너~무 마싰따..

 

 

 

 

김치만두...

짜지 않다..!

간이 딱 맞다.

부드러운 피 안에는 아삭한 김치만두소..

 

 

 

나는 돈까스가 조앙

아무 돈까스나 조아하는 건 아니다

엄격 근엄 진지

근데 이 집은

돈까스가 담백하다.

잉? 무슨 소린가 싶죠?

튀김을 완전 바삭하게 튀겨내서

진짜 고소한 맛만...!

고기도 부드럽고 씹으면 육즙이..

고기에서 후추향 많이 나서 조았다...

 

다 먹어도 1도 안느끼한

정말 맛집

 

이렇게 

너무 잘 먹고 있다...

 

다행인건 운동은 하고 있엉...

모순적인 삶을 살고 있는데...

올해 

이런말 하면 웃긴데

진심으로

당류는 될 수 있으면 줄어보고 싶다.

밥 잘 챙겨먹고

단거랑 가공식품은 피해보기!

밀가루도 가급적 적게 먹어보고 싶다.

 

ㅋㅋㅋ

진짜로!

반응형

'작은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하고 의미있었던 시간들  (0) 2024.03.10
선과 말  (0) 2023.06.16
그러니까 말이야  (2) 2023.04.08
머핀 선물  (0) 2023.01.23
오므라이스 잼잼 컬러링 엽서북  (0) 2023.01.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