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우도 카페 추천, 제주도 우도 안녕육지사람 땅콩아이스크림 존맛, 우도 진심 맛집

by 파티킴(Party Kim) 2024. 1.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후기를 올리죠?

예전부터 제가 정말 추천하고 싶은 집이

있었는데 이제 드디어 소개를 할 수 있네요!!!!

바~로 시작합니다!

 

 

우도에 땅콩 아이스크림이 유명하죠?

제가 정말 맛있다고 생각하는 집이 있어요!!

 

바로 "안녕육지사람"

하고수동 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이 집을 왜 추천하느냐?

제가 4~5년 전에 먹고

넘 맛있어서 충격받았거등요?

다시 잊지 못해서 찾았는데

여전히 충격적으로 맛있더군요....!

추천할만하죠?

 

 

출처: 네이버

 

 

정말 정말 유명한 집이에요!
1호점, 2호점이 있는데

2호점이 인테리어도 더 이쁘고 

훨씬 넓더라구요!!!

 

 

 

요런 빈티지한 분위기구요.

우도가 진~~~~~짜 습해서

어딜가든 이 습도를 잡기가 힘들어요.

대부분 어딜가나 어느정도는 습하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에어컨을 엄청 빵빵하게 가동하셔서

습하지 않았어요!

아, 물론 여름에 갔을 때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엄청 좋았어요.

 

 

 

메뉴판을 찍은 줄 알았는데 없어서

네이버에서 가져왔어요 ㅋㅋ

 

땅콩 아이스크림하고

흑돼지버거 진짜 강추!

외우십시오!

 

 

 

땅콩 아포가토 7000원

 

바닐라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부순 땅콩을 솔솔 뿌려줍니다.

그리고 땅콩 캬라멜 소스를 뿌려주셔요!

 

 

맛은?

 

존........맛!!!!!!!!

 

 

진짜....

이 꼬숩함은 세상 꼬숩함이 아니어요!

일단 땅콩이 맛있어요.

다른데서도 먹어봤는데 

땅콩도 안신선하구.. 그래서 실망했는데

여기는 땅콩이 맛있는데다가

이 땅콩캬라멜이 신의 한 수예요!!!!

 

 

 

땅콩도 팔아요.

그래서 땅콩 듬뿍 넣어먹으면 

더 맛나요 !!

 

커피도 꼬숩한게 진짜..맛있고...

5년전 먹고 충격받았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땅콩 아이스크림은 여기가 진짜 최고..

 

 

 

 

귀여운 고양이도 있답니다!ㅎㅎ

아, 그리고

 여기 수제버거도 굉장히 맛있어요!!!
저 먹고 놀람...!!

 

 

 

흑돼지 버거 칠리 12,500원

패티추가 3000원

 

땅콩 아이스크림 맛집인줄로만 알았더니..

버거 맛집이었어요..

잊을 수가 없어요.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가격도 넘 괜찮고...

맛이 진짜 좋아요.

패티는 담백하고요 칠리소스가

매콤하고 커리 향신료 향이 나는데

이국적이면서도 독특한 맛을 자아내요.

저는 이런 커리 맛을 좋아해서

너무 괜찮았어요!

 

우도 갈 일이 생기면

빼먹지 않고 

꼭 찾아가고 싶은 집!

 

제가 넘 맛나게 먹어서 

꼭 추천드리고 싶었는데

드디어!! 추천드리네요!!

꼭 드셔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