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척 맛집 성원 닭갈비 솔직후기, 물닭갈비, 강원도 삼척 맛집 추천

by 파티킴(Party Kim) 2023. 9.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제가 여름에 물닭갈비라는 것을

난생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이게 너무 특이하고 괜찮아서

추천드리고 싶어서 후기를 남깁니다.

그럼 시작~~!

 


성원닭갈비

 

주소: 강원 삼척시 정상안 1길 14-32

영업시간: 11:00-21:00(매달 2,4번째 수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33-575-7677

 

 

 

성원닭갈비!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그런데 오픈시간 거의 맞춰갔는데도

테이블이 꽉차서 20분 정도 기다렸어요!!

역시... 인기 있는 집은

다덜 알고 오신다니까요!

 

출처:네이버

 

메뉴입니다. 완전 쏘 심플

한 메뉴에 집중하겠다는 의지!

뭔가 더 신뢰가고 맛있을 것 같구

그렇더라구요 ㅋㅋㅋㅋ

 

 

 

 

 

물닭갈비 3인분에 우동사리 추가했어요

 

부추가 이따시만큼 들었더라구요

놀라운 사실은 부추 추가가 가능 

여기서 더 추가하면 부추만 먹어야 할 정도 ㅋㅋ

야채 양껏 넣어주시니 넘 좋더라구요.

 

 

 

 

 

 

닭이 익을때까지 제법 기다렸어요!

뭔가 너무 신기한 비주얼

국도 아닌 것이.. 찌개도 아닌 것이...

닭볶음탕도 아니고...

맛이 너무 궁금해졌어요.

 

식당 직원분께서 불조절도 해주시고

익기만 기다리면 되어요!!

 

 

 

 

맛은?

 

오!!! 진짜 신기해요!!
평소 알던 닭볶음은 진짜 아니구요.

더 건강한 맛

맑은 국물을 함께 떠먹으니

맑은탕+닭볶음을 함께 먹는 느낌!!!

얼큰~하고 시원~하고 

진짜 괜찮았어요.

다들 '호'라고 했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개운한 맛이에요.

 

가족 여행으로 부모님하고 

함께 오고 싶은 곳!

 

 

 

볶음밥도 2인분 주문했어요.

 

양이 꽤 많았어요!!
볶음밥은 우리가 아는 맛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양념국물을 걷어내고

새로 볶아주시거든요!

엄청 맛있어요 ㅠㅠ 

아! 이것도 간이 세지는 않았지만

맵고 짜고 자극적이진 않았던거 같아요.

 

 

 

 

볶음밥으로 완벽한 마무리~
넘넘 맛있게 식사 완료했습니다.

 

 

같이 간 친구들 모두 만족했어요.

저도 안먹어본 친구들 있다면

꼭 데려오고 싶더라구요!

 

 

강원도 로컬 음식인지는 모르겠으나

여행와서 색다른 음식을 드셔보시고 싶으면

다들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