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듀얼에그탑 샌드위치 솔직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샌드위치, 이마트 트레이더스 베이커리, 에그드랍 저렴이 샌드위치

by 파티킴(Party Kim) 2022. 6. 19.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용!! 파티킴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용?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샌드위치 후기를 들려드리겠어요.

시~작!!

  듀얼 에그탑 샌드위치  

20% 할인하여

7,980원

 

할인해서 구매하니 

샌드위치 한 개당 2,000원도

안 되는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네요!

할인 안해도 저렴하긴 합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스크램블 에그가 가득들었네요.

거의 에그드랍 샌드위치랑 

비슷한 모양새를 하고 있어요.

 

ㅠㅠㅠ맛있겠다

비주얼에 반해서 데리고 온 녀석이라

너무너무 기대되었어요.

 

피크닉에 가져가면 

참 좋을 것 같죠?

제가 만든 수제 망고주스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맛이 없네요!!!!!

생긴 것만 에그드랍이랑 똑같네요^^

 

우선 빵에 앞 뒤로 버터랑 소스를

발라서 구웠는데 손에 자꾸 묻에서

좀 짜증나는데다가

빵이 무척이나 두꺼워요 (빵도 느끼함)

 

그리고 에그스크램블, 치즈, 햄같은

샌드위치 소가 넘 적어요.

소스랑 간은 전반적으로 자극적인 편이구요.

가족들도 모두 별로라고 했어요.

빵이 두꺼워서 하나만 먹어도

배는 엄청 불러요.

 

제가 만든 망고주스

진짜 진짜 엄청 맛있었답니당ㅋㅋ

망고주스 만드는 팁

냉동 애플망고 가득, 우유 넣고

갈아주면 끝! 냉동 애플망고를

넉넉하게 넣어주는게 포인트 입니다.

 

샌드위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당^^


그래도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궁금하면 먹어보시기를 바라며...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