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냉동 새우튀김 추천, 소울마켓 새우튀김 솔직후기, 헤드온 왕새우튀김, 새우튀김 에어프라이기 조리

by 파티킴(Party Kim) 2022. 6.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소울마켓 새우튀김리뷰!!

시작합니다.

소울마켓에서 새우튀김

두 종류를 보내주셨어요.

 

 

냉동 튀김용 헤드온 왕새우  

 

 튀김용 새우  

포슬포슬한 빵가루에 새우라니 ㅠㅠ

새우튀김은 못참지요 ㅠㅠ 

 

170도~ 180도로 가열된 식용유에

3~4분간 튀기라고 나와있네요!!!

당~장 먹어봅니다.

노릇노릇 튀겨지고 있는 아름다운 모습

 

 

 

완성!!!!

새우튀김이랑 같이 먹으려고 

땡마랑 맥주도 준비!

 

 

김밥도 곁들여 먹으려고 준비했어요!!!

 

맛은?

맛있습니다 ㅠㅠㅠ

새우튀김은 맛없을 수 없죵 ㅠㅠ

아니 근데 여기는 튀김이 미쳤어요!!

빵가루랑 튀김옷이요!!!!!

새우도 물론 탱글탱글하니 맛있구요.

 

새우튀김 진짜루 존맛

아니 원래 튀김옷 벗겨내고 먹기도 하잖아유?

몸에 안좋다고.

근데 얘는 튀김옷이 포슬포슬하니 빵같이 보드랍고

바삭하기도하고해서 버릴 수가 없어요!!!!

아 진짜 맛있네요.

 

다른 날 에어프라이기에도 구워서 먹어보았어요.

200도에서 20분했어요.

저희집은 에어프라이기가 커서 온도를 높였는데

다른 집은 180도만 해도 충분할 거예요.

 

에어프라이기에 구우니 진짜 담백했어요!!!

저는 에어프라이기가 더 제스타일이더라구요유ㅠ

담백하고 바삭하지만 부드럽기도한 새우튀김....

 

 

새우튀김 처돌이가 된 나

샌드위치로도 먹었습니다.

 

 

땡마 필수인 것 아시죠?

존맛

아주 아주 아주 

잘 먹었습니다!!!!

이 새우 튀김은 제사용으로도 

아주 적합하겠더라구요.

모양도 이쁘고 사이즈도 딱 제사용이라...

저희도 명절에 쓰려구요!

 

집들이나 파티용으로도

간단하지만 맛있고 멋진 상차림

짠~해도 좋을듯하구요!!!

 

아주~ 맛있었습니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끼니 잘 챙겨드세용!!!

감사합니다~

 

 

 

 

* 이 제품은 소울푸드에서 단순 선물로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