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아쌈타로밀크티 구매후기, CU 편의점 8월 행사 상품 아쌈타로밀크티 솔직후기, 아쌈타로밀크티 칼로리

by 파티킴(Party Kim) 2022. 8. 14.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요! 파티킴입니당

오늘은 오랜만에 CU 편의점 방문했는데

눈에 띄는 상품이 있어서 들고 와봤어요

후기 시작합니다!

 

 

아쌈타로밀크티 

2400원

 

1+1 

8.1.~8.31.까지

 

한 개에 1,200원 꼴이니

완전 괜찮죠?

일단 패키지가 넘 이뽀서

눈길이 갈 수 밖에 없었어요.

 

 

이뿜 이뿜

뭔가 요즘 유행하는

인스타 갬성 그런 늑낌

 

 

아쌈타로밀크티 칼로리는

182kcal

 

생각보다 낮네요

그런데 뭔가...

들은 게 없는 거 같아서... 걱정

우유향, 타로향, 타로분말... 쬑금씩 들어서...

 

 

컵에 따라보았어요.

뭔가 딱 봐도 물 섞인 밍밍한 게 느껴지죠?

 

맛은?

 

음....!

역시나!!!

밍밍~ 합니다.

밍밍한데 달기는 달아요...

 

맹물에 우유가루 1스푼, 홍차가루 1스푼

타로가루 0.3스푼 타서 대애애충 저은 느낌쓰?

그냥 뭐... 그냥 좀 ★로 라는 이야기

 

 

굴애두 샀으니깐 맛있게 먹어보려고

집에 삶아놓은 타피오카 펄 있어서 넣구

두유 넣구 휘휘 저어서 먹으니깐

뭐 그런대로 먹을만하네요.

 

이렇게까지 먹을 일인가...

 

1+1 아니였으면 억울할 뻔한 시식 후기 였습니다!

아직 한 개 더 남아있는데 어쩌죵?ㅎㅎ

그냥 1000원 더 주고 버블이에서 사먹읍시다.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