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연세우유생크림빵 존맛 솔직후기, CU 편의점 빵 추천, 씨유 편의점 연세우유생크림빵 추천, 편의점 대존맛빵

by 파티킴(Party Kim) 2022. 6. 19.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완전 유명한 제품이죠?

씨유 편의점 연세 우유생크림빵

추천드리겠습니다.

시~작

 

 

 

  연세 우유 생크림빵  

             2600원          

 

 

 

이렇게 모양이 흐트러지지않게 

고정되었어요. 신기신기

 

크기는 생각보다는 안크더라구요.

그냥 일반 단팥빵 정도의 크기

 

 

반으로 나누어 보았어요!!!!
헉.....!!! 

크림 완전 낭낭한 거 보이시나요?????

역시... 소문대로군요...

한 번 먹어보았습니다.

 

존맛...!

 

편의점 빵이 이런 퀄리티를 내다니..???

세상 참 좋아졌네요....

 

빵피는 폭신, 쫄깃쫄깃하구ㅠㅠ

생크림은 가~~~~득 들었지만

별로 달지 않고 가벼워서 

구름을 먹는 것 같아요...

 

진짜 맛있었고 

또 편의점빵의 퀄리티에

감탄했어요!! 

다음에도 사먹으려구요.

다음에는 초코맛이랑 이거랑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진짜 징짜 진짜 짱맛!!!!!!

추천 추천드려요!!!!!!!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