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구매리뷰

울산 삼산 커피퍽 솔직후기, 울산 삼산 커피퍽 영업시간, 울산 커피퍽 바닐라라떼, 울산 삼산 커피퍽 바닐라라떼, 울산 삼산 커피퍽 영업시간, 울산 삼산 커피퍽 위치, 울산 삼산 커..

by 파티킴(Party Kim) 2022. 5. 22.
728x90
반응형

안뇽하세용. 파티킴입니다!

오늘은 울산 커피퍽 후기 알려드릴게요

제 친구가 커피퍽가 그렇게 맛있고

유명하다고 엄청 강추했거든요.

그래서 저두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시작~~

울산 삼산 커피퍽

 

영업시간

월-토: 11:00-16:30

일요일 휴무

테이크아웃만 가능

 

 

커피퍽은 현대백화점 뒷편에 있어요.

삼산 공영주차장쪽

현대백화점 뒷편에서

한 2분 정도거리에 있어요.

 

삼산 중심하고 가까워서 좋드라구요!

 커피퍽이 가까워지니까

거리에 커피 냄새가 솔솔 풍기더라구용

그리고 들었던대로

사람들이 줄서있더라구요 ㅎㅎ

역시 유명하긴 한가봐요.

 

줄 서고 메뉴 받기까지 

10분정도 걸렸어용!

 

커피퍽 내부 모습

 

로스팅 기계가 있어 그런지

냄새가 넘 좋더라구요.

테이크아웃 전용 가게라서 내부는 조그마해요.

그런데 직원이 세 분이나 계시고

엄~~~~~청 바빠요!!!

 

커피퍽 메뉴

 

가격 완전 착해요!!!!

2500원, 3500원

시금치+우유는 진짜 ㅋㅋ 엄청 특이해요.

다음에 도전해볼게요.

 

저는 친구의 추천대로

바닐라라떼를 시켰답니다.

 

커피퍽 바닐라라떼

 

드디어!!! 먹어보는 커피퍽!!

맛은?!?

와.... 엄청 진하더라구요.

커피도 진하고 바닐라도 진해요.

신맛 1도 없는

묵직하고 고소한 커피예요.

커피가 엄~~청 진해서 합격!
그리고 바닐라라떼는 

바닐라라떼와 돌체라떼 중간쯤 어디의 맛?!?

수제바닐라라서 그런지 완전 맛있더라구용.

달달하고 찐한 커피

 

둘다 진하니까 얼음이 녹아도

하나도 안밍밍해요.

 

근데 저는 먹자마자 뭔가 

맛있는데 익숙했거등요...

이게 무슨 맛이랑 비슷할까...

고민해보니

맥심 슈프림골드

이거였어요 ㅋㅋㅋㅋㅋ

 

맥심 슈프림골드의 고급진 버전!

진짜 저는 그렇게 느꼈는데

다른분들 의견 궁금해요!!

 

암튼 넘 가격도 착하구 

커피도 맛나서 담에두 가려구용

발로나 초코랑 우유도 먹어보고싶고

시금치랑 우유도 먹어보고싶어요!!

 

여러분들도 추천추천드림니다.

엄청 유명해서 웨이팅 필수로 있을거예요!

시간 넉넉할 때 가야함니당.

 

이쁜 스티커도 겟!!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